• [F1 2011 시즌] 2011 F1 헝가리GP 결과2011.07.31 PM 10:54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 맥라렌의 '젠슨 버튼'이 자신의 200번째 레이스에서 시즌 2승을 달성했습니다. 꽤 일찍 소프트 타이어로 교체하고, 30여랩 동안 단추씨의 타이어 관리가 빛났던 경기였던 것 같습니다.

- 비가 내리는 가운데 시작된 경기 초반, '세바스찬 베텔'을 압박하며 레이스를 이끌어 갔던 것은 '루이스 해밀턴'이었는데... 3번째 핏스탑에서 해밀턴은 '수퍼-소프트'를, 버튼은 '소프트'를 장착하면서 뭔가 변수가 생겼습니다.

- 해밀턴은 레이스를 꽤 잘 이끌어 갔었는데... 48랩에서 스핀했다가 코스에 좀 위험하게 복귀했던 것이 드라이브 스루 패널티로 이어졌고, 비가 다시 오기 시작해서 53랩에서 인터미디어트 타이어로 교체하면서 순위를 잃고 말았습니다. 그래도 근성으로 막판 웨버를 추월하면서 4위로 피니시 했군요.



- 레드불의 '세바스찬 베텔'이 2위. 베텔이야 연속 리타이어만 하지 않으면 챔피언십에 지장이 없는 상황이니... 딱히 무리해서 달리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 팀 메이트 '마크 웨버'는 5위. 웨버는 4위를 지킬 수도 있었는데... 트래픽에 좀 걸리고, 본인의 실수도 겹치면서 해밀턴에게 추월을 당하고 말았습니다.

[웨버도 51랩에서 인터미디어트 타이어로 교체했던 것을 후회하는군요. =ㅅ=);]



- 페라리의 '페르난도 알론소'가 3위. '펠리페 마싸'는 6위. 페라리 듀오는 스타트는 좋지 않았는데... 노면이 말라가는 상황에서 힘을 내면서 포인트를 획득했습니다.

- 마싸는 미끄러운 노면에 미끄러지면서 타이어월에 충돌. 리어윙이 좀 손상되고 타임 손실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고 코스에 복귀해서 달리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 토로로쏘의 '세바스찬 부에미'가 8위. '하이메 알게수아리'가 10위. 부에미는 패널티를 받고 23번 그리드에서 출발했는데... 어느 순간 12위권에 있더군요. =ㅅ=);; 헐...



- 메르세데스GP의 '니코 로즈베르크'가 9위. 슈미옹은 리타이어. 메르세데스 듀오는 스타트에서 페라리 듀오들을 압도했는데... 마무리가 아쉬웠습니다.

- 자신의 100번째 레이스 였던 니코는... 그럭저럭 레이스를 잘 이끌어 갔는데, 레이스 중후반에 내린 비에 타이어를 인터로 교체했던 것이 좀 손해였습니다.

[인터로 교체했던 선수들은 결과적으로 손해...]

- 슈미옹은 마싸를 꽤 오래 막으며 잘 달리셨는데... 소프트로 교체한 이후에 스핀. 리타이어. 기어박스에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 자우버의 '고바야시 카무이'는 적은 핏스탑으로 포인트 권에서 칙칙폭폭 열차놀이를 연출하기도 했지만, 타이어가 버티지 못하면서 연속으로 추월을 당하더니 11위로 마감.



- 르노의 '닉 하이드펠트'는 25랩에서 머신의 화재로 리타이어. 핏스탑이 길어지면서 과열이 되었다는 이야기도 있는데... 하여간 사이드 포드가 훌러덩 타버렸습니다.

- 황급히 머신에서 뛰어내리던 닉의 모습이 한동안 회자될 것 같은데... 이 '위기의 남자'에게는 자꾸 안 좋은 일이 겹치는군요.



- 버진의 '제롬 담브라시오'는 피트에 거의 다 들어와서 스핀을 하는 보기드문 장면(?)을 연출하기도...=ㅅ=);



- 한 달 가량의 여름 휴식기가 찾아왔습니다. 휴식기라지만 다들 여러가지 업데이트를 준비하면서 분주하게 보내겠죠.

- 다음GP는 벨기에 [8월 26일 ~ 28일]
댓글 : 14 개
야구에 치여 맨날 12시 에 하던걸 올만에 생중계 해줘서 감사히 잘봤는데 개드립 하는 해설위원이 짤린듯 싶네요
  • dix
  • 2011/07/31 PM 11:07
버튼 여자친구 비춰주는 순간 이자식 인생의 승리자란 생각부터... -_-;;
생방송 해설은 케로군이 하고 녹방은 김진표가 함 케로군 해설은 기가


막힘 모르는게 없음 ㅋㅋㅋ 헝가리GP인데도 불구하고 막판에 무지 재


밌었음 ㅋㅋㅋ
오랜만에 맥클/레드불/페라리 1-6 톱. 아쉽게도 초반 맥클 원투를 바랬으나..뭐 1,4위면 그나마 다행인듯 타이어 잘못찍고 페널티까지 먹었으니 때밀이 4위 고맙게 인터뷰도 잘 끝냈고~ 젠슨 200레이스 우승 축하!!!
베텔 결승 통과할때 갭이 이상하게 적다 싶었는데

마지막 랩은 한번 맘껏 달려봤나보네요.

중간에서 좀더 봣을때만해도 헤밀턴이 2위 하고 있던거 같았는데 무슨일이 일어난거지
닉은 머신 탈출할때도 퀵!
㈜부활// 초기에 해설하시던 분은 오래 못 가셨죠. =ㅅ=);; 캐로군님은 MBC-ESPN 시절부터 해설이 좋았던 것으로 유명하시고... 김진표 님의 녹화방송 해설도 괜찮습니다.

dix// '미치바타 제시카'는 언더웨어 모델로도 활동했었죠. 제 마이피 어딘가에도 사진이 숨겨져있죠. 헐헐헐...

(세나케인)// 버튼과 해밀턴이 주고 받는 장면도 재미있었죠.

Red후드 // 오래간만에 맥라렌이 원투하나 싶었습니다. =ㅅ=); 그랬어도 베텔의 챔피언십을 막지 못하지만...

케니tm// 갭이 있었기 때문에 버튼이 좀 느리게 달렸을지도...

GAMBLE// 미끄러지고 패널티 받고, 불필요한 타이어 교체가 겹쳤었죠.

JunJoong// 근데 닉은 점점 불쌍해지는군요. =ㅅ=); 진짜 DTM으로 갈지도...
버튼이 피트때문에 2번의 리타이어끝에 드디어 우승을 했군요.
전 오늘 오후 마비노기를 보안시스템 설정을 해놨는데도 해킹당했고 복구가 안된다는 유저들의 조언에 분노가 넘치다 못해 초사이어인으로 변신할 지경이라 하루종일 인터넷에서 분풀이 하는중이라 f1을 못봤는데.
님덕분에 결과를 알게되어 감사할 따름입니다.
해밀턴이 우승을햇어야 그남아 챔피언쉽 경쟁의 희망을 이어가는데 아쉽게 되었습니다. 베텔의 시즌챔프의 가능성은 점점 커져만가요... 아 이대론 안돼;;;;;
베텔작작해먹어// 초사이어인... =ㅂ=);;;

XORRNS// 그렇죠. 단추씨는 이미 챔피언십 경쟁은 포기한 상태이니... =ㅅ=);; 대세를 막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해밀이,,왜 거기서 인터미디어트를 ㅜㅜ
exiges240// 해밀이 어제 초반에는 참 레이스를 멋지게 전개했었는데... 수퍼 소프트를 선택했던 것부터 좀 말려버려서 아쉽게 됐습니다.
이야~~ 매크라렌이 웬일이래 ㅋ 버튼 단추인줄 알았는데 한껀 했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