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S3] 블레이 블루 CS2 대전 영상.2011.11.04 AM 12:58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PSR이 200 초반대였던 일본 람다 유저와의 대전.

콘솔로 직접 대전해본 람다 중엔 최고로 잘하는 대전상대였습니다. 앵커님, 얼님, 짠손님 등 전에도 잘하는 람다는 봐왔지만 시클 스톰이 저정도로 무서울 수 있다는건 이분과 대전하면서 처음 깨달았어요.

마찬가지로 PSR 200 넘어가는 라이치가 3C 한번 맞고 넘어지더니 라운드 종료까지 시클스톰만 막다가 끝나는 것도 실제로 봤네요.

헤드셋도 가지고 있어서 조금 더 길게 대전해볼 수 있으면 좋았을텐데 서너판 대전하고 끝나버려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PSR이 221이던가 241이던가 했던 일본 하자마 유저와의 대전.

애초부터 하자마전은 정말 괴롭고, 사실 대전 전개로만 보면 망고님이 더 괴롭긴 하지만 개인적인 소감으론 지금까지 대전했던 하자마중엔 이 유저가 가장 강했습니다.

이캐릭 저캐릭 다 잘하는 유저라서 돌아가면서 대전하다 마지막엔 하자마 하나로 고정해서 쭉했는데 5:41이라는 스코어가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리플레이보니 어째 이상할정도로 평범한 대전만 찍혀있어서 당황스럽긴 한데 실제론 전체적인 플레이도 괜찮았지만 대전하면서 좀 당황스러운게 많았어요.

-JD로 건너오다가 중간에서 JD 한번 더 : 람다가 JD로 견제를 시도하면 두번째 JD(하자마)에서 카운터로 얻어맞습니다. 이후론 공중-지상-공중으로 하자콥터 세번.

-'서있다가' 레거시 엣지의 암전을 보고 교룡열화참을 날립니다. 그것도 우연이 아니라 계속 노리고.

- 보정이 최악인 경우가 아닌이상 보정치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듯 사익붕천인을 넣을 수 있는 모든 상황에 붕천인을 넣습니다. 이쯤 되면 게이지만 있으면 기본기로 뭘 맞아도 패닉상태.

1:1 대전방이라 피를 토하고 괴로워하면서도 투지를 불태우며 무지 재밌게 대전했네요.



VS 얼치기닌자님 라그나.

어제 찍은 따끈따끈한 영상입니다.

이사람이 봐주고 있는거 아닐까 싶을정도로 의외로 이것저것 잘 맞았는데 3라운드 마지막에 황당해서 말도 안나오는 애드립에 결국...

--------------------------------------------------------------------------------------------------------------------------------------

총 영상은 아홉개. 이전 업로드 이후로 찍은게 이것들 말고도 몇개 더 있긴 한데 게임 내용보단 참고용으로 찍어둔거라 요것들만 올립니다.

어쨌든 이걸로 블레이 블루 CS2 대전 리플레이 영상은 끝입니다. 다음 올리게 될 영상은 EX가 되겠네요.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