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ject Estelayer] 에스텔레이어 월드맵
제드리안 대륙을 강력하게 지배하고 있는 세력은 라헬게이츠 제국이고 식민지, 자치국의 ..
2018.07.02
4
- [Project Estelayer] [에스텔레이어] 인게임 횡스탭 프로토타입 영상
횡스탭이 생각보다 모션이 어울리고 상쾌감이 나와서 안도스럽다. 분위기를 보기위한 임시코드라서 버..
2018.06.25
2
- [Project Estelayer] 에스텔레이어 개발 스크린샷
하이폴을 바탕으로 로우폴 제작 후 실제 플레이 가능한 게임상에..
2018.05.31
10
- [Project Estelayer] [모델링] 유적골렘
고대 유적을 지키는 의문의 마도병기...
2018.05.25
2
- [Project Estelayer] [모델링] 제국군 병사
- 제국군 정예병
고도의 훈련을 받은 병사. 가난한 평민들의 자식..
2018.05.19
2
- [Project Estelayer] [모델링] 부양지휘함 아세른
-부양 지휘함 아세른
전장 : 약 400m
&n..
2018.05.15
8
- [Project Estelayer] [에스텔레이어] 제르사뷔스 라이거 하이폴 모델링
&nb..
2018.05.08
2
- [Project Estelayer] [자작곡] Split Heart
게임 프로모션에 쓸 bgm
뭔가..
기존의 음악들과 심각하게 차..
2018.05.01
2
- [Project Estelayer] 컨셉 모델링, 설정
제르사뷔스 라이거 (Zersabuis Liger)
설..
2018.04.23
0
- [Project Estelayer] [에스텔레이어]라모네 여제 리깅 완성
아무리 연구기간이 필요했다지만, 캐릭터 하나에 근 한달이 걸렸다.
너무 극심한 ..
2018.04.23
0
- [Project Estelayer] 라모네 여제 언리얼 랜더링 스샷
&nb..
2018.04.14
1
- [Project Estelayer] [자캐] 라모네 여제 (야전 복장)
&nb..
2018.04.04
5
- [Project Estelayer] [자작곡] Lost everything
인게임 데모에 쓸 BGM이 필요해서 작곡한 곡.
음악에 대한 기초지식이 아무것도..
2018.03.16
2
- [Project Estelayer] 록온 테스트
리펙토링이 필요
잔버그 수정 필요
깊은 록온 방식을 최고 인접 타깃에서, 전..
2018.02.17
0
- [Project Estelayer] 공격 모션 테스트
진행하면서 참 많은걸 배운다.
평소에 게임할때는 무심코 당연하게 받아들이고 생..
2018.02.11
2
- [Project Estelayer] project Estelayer 이동 테스트
테스트삼아 대충 움직여보았다.
저속구간에서 속도맞추는 작업도 꽤나 일일듯..
..
2018.02.03
0
- [Project Estelayer] 모델링 리깅 삽질에 좌절..
패기좋게 손수 뼈대를 제작해서 작업하다가 도저히 안되서 포기.
일단 ik본 잡고 이리저리 움..
2018.01.21
0
- [Project Estelayer] 리깅 테스트
1. 삽질에 삽질에 삽질..
어떠한 이유에서인지 ..
2018.01.19
2
- [Project Estelayer] 고대의 대검 텍스쳐링
언리얼 랜더샷
언리얼의 디퍼드 랜더러의 위력이란....
 ..
2018.01.16
0
- [Project Estelayer] 엔틱 블레이드 (무명)
설정 :&n..
2018.01.1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