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ject Estelayer] 에스텔레이어 개발 스크린샷2018.05.31 PM 1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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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폴을 바탕으로 로우폴 제작 후 실제 플레이 가능한 게임상에 올린 모델들

 

슬슬 본격적인 코딩도 들어가야 겠지만 구조 잘못짜서 뒤집기가 반복되면 어쩌나 막막.. 

 

적들 리깅하고 애니도 해야하는데 시네마틱은 언제 만드나.. 시간은 촉박하고 할일이 태산....

 

 

 

댓글 : 10 개
어떤엔진에 올리신건가요? 언리얼엔진4 인가요?
정말 열심히 하시는게 보이네요. 훌륭하십니다.
네. 언리얼4 쓰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타겟플랫폼을 pc로 잡아서 언리얼이 여러모로 적합할것 같더라구요. 블루프린트도 써보니 텍스트코드짜는것 보다 빨리빨리 할 수도 있는 강점이 있네요.ㅎ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인생을 건 프로젝트이니 더 열심히 해야 할텐데..ㅠㅠ
에스카레이어 인줄;;;아 난 썩었어...
ㅋㅋㅋㅋㅋ

제목을 연결시킬 구상은 전혀 없었는데, 애초에 에스카 플로네가 모티브이긴 합니닼ㅋㅋ

묵직한 마도기병같은거 좋아하는데 그런게임을 못찾겠어서 '그럼 치사해서 만들어서 한다' 하고 시작하게된 프로젝트입니다.ㅋ
거대 병기물인가요?
크기 비교가 될만한 오브젝트가 없어서. 연출하실려는 크기가 짐작이 안돼네요 .
한 12~15미터정도 되요. 나무도 심고 해야겠지요.ㅎ 배경쪽은 손 안댄 상태라..

카메라나 포그 조작도 한다고는 했지만 그것만으로는 스케일감 내는게 역부족이군요.ㅎ
오오! 메카닉 물이다~!!!!

남자의 로망하면 역시 메카닉이지염!!!! 화이팅입니다 +_+////
배우신분이십니다~!!!!ㅋㅋㅋ

요즘은 메카닉 가뭄이라 진짜 슬퍼서..ㅠㅠ
저도 혼자서 SF쪽 게임 만들고 있어요 ㅋㅋㅋ 왠지 동지 의식이 !
오오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홧팅입니다. 게임 나오면 꼭 알려주세요.ㅎ

SF를 좋아하는 사람중에는 악인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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