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년전쟁 아이기스] [천년전쟁 아이기스] 7/2 패치노트 번역 (긴글조심)2015.07.02 PM 0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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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7월 2일 점검의 패치노트입니다

가챠 블랙 유니트의 각성 전 어빌리티가 추가되었고,

클래스 전반적으로 코스트 감소 등 약간의 상향이 이루어졌으며,

쓰기 힘든 클래스에게 조정이 이루어졌습니다

패치노트 원문은 여기서 볼 수 있습니다

http://www.dmm.com/netgame/community/-/topic/detail/=/cid=1510/tid=14590/


===클래스 조정===

▼ 솔저의 조정

클래스 체인지 후와 각성 후 방어력을 상향했습니다.

▼ 로그의 조정

클래스 체인지 후와 각성 후 출격 코스트가 1 감소했습니다.

▼ 벤디트의 조정

하급벤디트를 포함한 각성 전 클래스에게, 어머 타입의 적에 대한 공격력이 올라가는 특성을 추가했습니다.

각성 후 어머 타입의 적에 대한 공격력이 올라가는 특성의 효과를 상향했습니다.

클래스 체인지 후와 각성 후 공격력을 상향했습니다.

▼ 발키리의 조정

모든 클래스의 출격코스트가 1 감소했습니다.

▼ 해비어머의 조정

클래스 체인지 후와 각성 후 HP와 방어력을 상향했습니다.

▼ 사무라이의 조정

클래스 체인지 후와 각성 후 공격력과 방어력을 상향했습니다.

▼ 닌자의 조정

하급 닌자를 포함, 클래스의 출격 코스트가 1 감소했습니다.

▼ 페가수스라이더의 조정

클래스의 특성으로 적 처치시 코스트가 회복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다크파이터의 조정

클래스 체인지 후와 각성 후 공격력을 상향했습니다.

클래스의 특성으로서 각성 후, HP의 감소량에 비례하여 방어력이 올라가는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최대로 1.5배까지 올라갑니다.

▼ 어벤져, 여우요괴의 조정

특수 각성 후 HP를 상향했습니다.

▼ 신관전사의 조정

클래스 체인지 후와 각성 후 HP를 상향했습니다.

▼ 몽크의 조정

클래스 체인지 후와 각성 후 HP와 공격력을 상향했습니다.

▼ 전위전술가의 조정

클래스의 출격 코스트가 1 감소했습니다.

▼ 마법검사의 조정

클래스 체인지 후와 각성 후 공격력을 상향했습니다.

▼ 엔젤의 조정

각성 후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상향했습니다.

▼ 아쳐의 조정

클래스 체인지 후와 각성 후 공격력을 상향했습니다.

하급 아쳐를 포함한 각성전의 클래스에게, 비행 타입의 적에 대한 공격력이 조금 올라가는 특성을 추가했습니다.

▼ 메이지, 마녀, 해적, 샤먼, 보우라이더의 조정

클래스 체인지 후와 각성 후 공격력을 상향했습니다.

▼ 뱀파이어헌터의 조정

각성 전 클래스에게, 언데드 타입 적에 대한 공격력이 조금 올라가는 특성을 추가했습니다.

각성 후, 언데드 타입 적에 대한 공격력이 올라가는 특성의 효과를 상향했습니다.

▼ 드래곤샤먼의 조정

특수 각성 후의 HP와 방어력을 상향했습니다.

▼ 비숍의 조정

비숍의 모든 클래스 사정거리가 10올라갔습니다.

▼ 소환사의 조정

각성 전 사정거리가 10올라갔습니다.

각성 후 사정거리가 20오르고, HP와 공격력을 상향했습니다.

▼ 포술사의 조정

클래스 체인지 전 출격 코스트가 1 감소했습니다.

클래스 체인지 후와 각성 후 출격 코스트가 2 감소했습니다.

▼ 크로노위치의 조정

사정거리가 10올라갔습니다.

▼ 연금술사의 조정

출격 코스트가 10 감소했습니다.

그에 비례하여, 클래스의 공격력과 클래스 체인지 후 HP를 조정했습니다.


===스킬 조정===

▼ 성녀의 결계

자신의 공격력을 업시키는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성기사의 수호

효과시간을 연장, 마법내성 업의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리미터 컷

스킬 종료시 HP의 감소율을 완화했습니다.

▼ 피닉스, 진·피닉스

스킬을 발동했을 때, 모든 아군 유니트의 HP를 회복하는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밀리온 샷

첫번째 사용까지 시간을 단축했습니다.

▼ 멀티샷, 난타, 성녀의 외침, 풀가드, 풀오토

첫번째 사용까지 시간과 재사용 시간을 단축했습니다.

▼ 퀸듀블샷

재사용 시간을 단축했습니다.

▼ 격멸의 천익

스킬의 효과시간과 공격배율을 업, 방어력 감소를 완화했습니다.

그에 반해 재사용 시간을 조정했습니다.

===어빌리티의 추가 및 변경===

▼ 반역의기사 코넬리아

각성 전 「필살의 일격」을 추가했습니다.

▼ 도적 베르나

각성 전 「비정의 칼」을 추가했습니다.

각성 후 신어빌리티 「극·비정의 칼」을 추가했습니다.

▼ 일각수기사 크릿사

각성 전 「관통 공격」을 추가했습니다.

▼ 괴력 소녀 디나

각성 전 「기적의 방패」를 추가했습니다.

▼ 천마기사단장 에스타

각성 전 「인도의 미풍」을 추가했습니다.

▼ 카르마(임모탈 프린세스)

각성전에 「죄멸의 빛」을 추가했습니다.

▼ 닌자 사키, 마녀 데스피아

각성 전 「공격속도업【소】」를 추가했습니다.

▼ 전설의해적 미네르바, 영조의사수 스-

각성 전 「퀵드로우【소】」를 추가했습니다.

▼ 흰사수 나나리

각성 전 「사정 업I」을 추가했습니다.

▼ 올리비에

각성 전 「요정공주의 기도」을 추가했습니다.

▼ 마법황녀 에스텔

각성 전 「마력공급」을 추가했습니다.


===기존 어빌리티의 강화===

▼ 사정 업I

사정거리를 +15으로 조정했습니다.

▼ 사정 업II

사정거리를 +30으로 조정했습니다.

▼ 그림자화살

화살이 연속으로 발사되는 확률을 20%로 올렸습니다.

▼ 에나지드레인

HP 회복율을 2%로 올렸습니다.

▼ 정화의 빛, 필살의 일격, 홀리인챈트, 미스릴암즈

공격력을 강화 배율을 1.8배로 올렸습니다.

▼ 보이지않는갑옷

공격무효화의 성공율을 25%로 올렸습니다.

▼ 기적의 방패

공격무효화의 성공율을 15%로 올렸습니다.

▼ 변덕쟁이 수호천사

공격무효화의 성공율을 7%로 올렸습니다.

▼ 요정공주의 축복

엘프와 드워프에도 어빌리티의 효과가 적용되었습니다.


===호감도 보너스 변경에 대해===

▼ 흰사수 나나리, 소환사 파르네, 마녀 데스피아, 마법황녀 에스텔

「HP」상승이 「사정거리」상승으로 변경했습니다.

▼ 성녀 이리스

「HP」상승이 「공격경직」감소로 변경했습니다.

▼ 하늘의군사 렌

「HP」상승이 「공격력」의 상승으로 변경했습니다.

또, 그에 따라, 「방어력」의 상승치를 조정했습니다.

▼ 큰방패녀 베르니스, 전술교관 케이티, 요정마갑병 라이치

「방어력」의 상승치를 상향수정 했습니다.


===토큰의 룰 변경===

1회의 전투에 출격 할 수 있는 토큰의 수를, 클래스 마다의 상한이 생겼습니다.

※상한은 클래스 마다 다릅니다.

모든 토큰에 대해 다시 배치가능한 대기 시간을 큰폭으로 감소했습니다.

일부 토큰의 코스트를 감소했습니다.

일부 토큰의 동시에 배치할 수 있는 수의 상한을 삭제했습니다.


===그 외의 변경===

▼ 비법의전승자 오데트, 보물도둑 레다

합성의 소재로 할 때의 기본 EXP를 같은 레어유닛와 동등하게 조정했습니다.

▼ 청룡의 가드라스

HP, 공격력, 방어력을 상향했습니다.



뭐 전체적으로보면 다들 강해진건 맞는데, 에초에 이건 대전게임이 아닌걸...

왜 나한텐 앞으로는 가챠 안하면 힘들거야~

우리편 세진만큼 적도 세질거야~ 라고 보이는거죠?
댓글 : 2 개
그렇잖아도 연금술사 콜린을 메인 멤버에 넣고 있었는데, 코스트가 무려 10이나 감소되니 엄청나게 득을 본(?) 느낌입니다.

대신 그만큼 앞으로는 더 어려워진다는 이야기가 맞겠지요..
일단은 상향덕에 더 육성하지 않아도 대토벌을 깰수 있게되서 좋네요

육성이 밀린 알케미스트 같은 애들도 얼릉 오브 얻어 각성을 해놔야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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