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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게임기] 에이스 컴뱃 6 : 해방으로의 전화2009.11.28 PM 03:08
댓글 : 4 개
- tri-Ace
- 2009/11/28 PM 03:58
저도 3가 가장 좋았습니다. 큰 볼륨의 시나리오, 멀티엔딩과 미래 병기들, 주변인물들도 하나하나 살아있었고, 시리즈 유일의 대기권 밖 위성병기 파괴 미션까지. 그런데 4에서 뫼비우스 원의 인기때문인지 이후의 시리즈는 거의 4의 답습에 불과하더군요. H.A.W.X.가 보여줬던 진보된 시스템에 프로젝트 에이스도 자극받아 7에서는 변화가 있었으면 합니다.
- 소외받은자
- 2009/11/28 PM 04:04
트라이에이스// 저도 위성파괴 미션 생각납니다. 조종하는 기체가 SR-71이었던것 같은데... 조작성이 최악이었죠. HAWX는 그래픽 카드 살시 받았는데 해보진 못했군요. 진보된 시스템이라니 한번 플레이해보겠습니다. ㅡㅡ*
- tri-Ace
- 2009/11/29 PM 07:53
어디까지나 시스템 이야기입니다. 정작 게임 자체는 뭔가 맥빠진 시나리오와 연출로 상당히 루즈하게 했었습니다. 권할만한 게임은 아닌 것 같네요. 하여간에 ac에서 아무리 고급 기동을 보여도 리플레이에서나 확인이 가능했다면 hawx는 그런점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습니다. 그리고 카메오로 나왔던 고스트 팀이 톰클랜시 월드의 팬들에게는 소소한 즐거움이었다고 할까요.
- 소외받은자
- 2009/11/30 PM 04:11
조금 전에 미션 1만 해봤는데 할만하더군요. 뭐랄까 좀 현장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지상부대의 전진과 긴박감 넘치는 교신... 앞으로 더 뭐가 나올진 모르겠지만 시간낭비일거라는 생각은 안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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