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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잉여짓= 게임개발] [qs]유니티 게임개발 1908162019.08.16 PM 10:22
일단 큐브 모양의 인물 모델 고민중에 한번 새로운 시도를 해봤습니다. 어쩌면 사각사각한 캐릭터들이 저런식으로 바뀔지도...
그리고 보물 상자.
그리고 회전시 벽을 어떻게 숨길가 고민하다가 무식하게 벽마다 카메라 방향으로 선을 쏘아 충돌하는 물체가 있으면 가리게 했습니다 ㅡㅡ;; 일단 돌아가면 된거죠.
댓글 : 4 개
- Zen
- 2019/08/16 PM 10:47
벽에다가 태그 먹여두고 맵 회전중심에 빈 게임오브젝트 하나 위치시켜둔 뒤에
카메라 위치에서 빈 게임오브젝트로 레이캐스팅해서 걸리는 오브젝트가 벽에 달아둔 태그랑 일치하면
벽 오브젝트 렌더링을 끄는 방식을 사용하면 성능비용이 더 줄지않을까요?
카메라 위치에서 빈 게임오브젝트로 레이캐스팅해서 걸리는 오브젝트가 벽에 달아둔 태그랑 일치하면
벽 오브젝트 렌더링을 끄는 방식을 사용하면 성능비용이 더 줄지않을까요?
- revliskciuq
- 2019/08/16 PM 11:07
벽이 덩어리가 아니라 그리드 마다 따로 되어 있어서 안 될 것 같아요
- 자그
- 2019/08/16 PM 11:39
회전이 90도 단위면 하드코딩해도 되지 않을까요?
- revliskciuq
- 2019/08/17 AM 12:00
그렇긴 한데 지형이 사각형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가 될 거라서 직접 구현하기 귀찮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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