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오네 한자] 한자 러닝 게임 제작 011 - 장애물 이동 방식 변화2020.03.21 PM 0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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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에서는 스크롤이 부드럽게 하는게 묘하게 어렵습니다.

이번에도 만들어서 실기에서 플레이 해보니 장애물이 오면서 달달 거려서 글을 읽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이동 방식을 가속도 방식으로 변경했습니다.

처음에는 느리다가 점차 빨라지는 방식으로.

덕분에 장애물에 붙은 글을 읽을 여유는 생겼지만, 가속이 붙은 덕분에 게임은 좀더 어려워졌습니다.

 

영상으로 찍다보니 퀄리티가 별로인데, 일단 PC상에서는 이저보다 훨씬 부드러워 졌습니다.

실기에서 테스트가 기되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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