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볼수록 매력적인 동물들.jpg2010.05.22 PM 10:26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워프햄스터

다른 종류보다 작기 때문에 인기가 좋은 드워프햄스터. 하지만 인간 세계에서는????ㅠ.ㅠ


*요우지워

타트노오트시고의 동료로, 코가 긴 것이 사랑스러운 동물입니다.대부분은 해수에 살고 있습니다만,
담수로 사는 소수의 종도 있는 것 같습니다.


*키위

과일을 떠올려 버리는 이름입니다만, 이것은 조류의 키위.뉴질랜드에 생식 하는 키위는 날개가 퇴화 한 새로, 날카로운 후각을 갖추는 것으로 살아 남아 온 것 같습니다만, 지금 멸종의 위기에 노출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또, 키위의 알은 매우 크고, 부모의 체중의 20% 정도로 된다고 합니다.


*앙골라 토끼

외형으로 봐서는 솜사탕인형인가? 착각을 일으키는 앙골라 토끼.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촉감이 좋은 털은 의복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미니고슴도치

다른 고슴도치의 종류와 비교해서 소형.바늘이 따끔따끔 박힐 것 같은 이미지도 있습니다만, 한국에서도 애완동물로서 사육되고 있습니다만,하와이 등 일부의 지역에서는 애완동물로서의 사육을 금지하고 있는 지역도 있는 것 같습니다.


*마나티(바다소)

국제보호 동물로써, 멸종위기에 놓인 마나티지만, 그들의 천진 난만한 미소?는 너무나도 귀엽습니다.


*복어(후그)

팽창낭에 물 또는 공기를 들여마셔 배를 크게 부풀려 놀란 모습을 보여 주지만, 그 모습 또한 귀엽네요.


*작은 개미핥기

흔히 알고있는 개미 핥기보다 아름다운 털 색깔을 지닌 이녀석들은 얼마 남지 않은 서식지에,개체수도 매우 적어 무척 귀한 동물입니다.

*유럽 두더지

유럽 두더지는 생활의 대부분을 지하에서 보내기 위해, 시력이 매우 약한 것이 알려져 있습니다.
밭을 망치거나 골칫덩어리로 취급되기도 합니다만, 특히 이런 종류의 두더지는 그야말로 만화에 나올 것 같은 유머러스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덧붙여서, 독일에서는 허가가 없으면 두더지를 구제할 수 없다고 합니다.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