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트오세 울림 / 채플린 테스트 22017.04.16 PM 04:06
지난글에선 민첩/정신/지능을 비교했었는데
민첩 = 올리면 공격 속도가 증가하지만 효율은 별로
정신 = 블레싱을 엄청나게 증가시켜서 저투자 고효율
지능 = 아스페르길룸의 계수증가로 무기강화나 초월시 데미지 증가 폭이 높음
힘은 아예 안 올려도 사냥에 피해가 있을만큼 빗나가지 않아서 투자할 필요는 없고
민첩으로 공속을 높히려면 꽤 많이 투자해야할텐데,
어중간하게 할거면 차라리 정신이나 지능 넣는게 나을것 같더라구용
1레벨의 사크라멘트와 올정신력 인퀴지터
일단 평타 한번
평타+사크라멘트 Lv.1
데미지 구조는 [ (평타 + 사크라멘트) + 사크라멘트 ]네요
평타의 최소~최대값이 있어서 조금씩 다르게 나오지만
평타 데미지가 대략 430, 사크라멘트는 282
430+282 랑 282가 나와야하는데
282가 아니라 약간 증가한걸 보면 뭔가 또 있겠지만...어쨋든 대충 맞네요
이번엔 종부성사
종부성사는 그냥 성속성 부여만 보면 될정도로 데미지 추가가 없다시피합니다
분명 데미지 증가는 있는데 너무 작아요
그런데 평타가 3회로 나눠집니다
데미지 구조는 [ (평타 + 사크라멘트) + 사크라멘트 + 종부성사(사크라멘트) ]
데미지가 증가한건 종부성사의 추뎀은 아니고, 속성이 성속성으로 바뀌어서 그런것 같습니당
이번엔 사크라멘트 Lv.10
증가폭이 너무 작네요;
정신에만 영향받는 스킬인데, 288레벨에 올정신인데 너무 조금 올라요
사크라멘트에 영향받는 종부성사도 증가폭이 없다시피해서
여전히 사크라멘트와 종부성사는 최소한만 찍어두 되겠고
종부성사는 지속시간보고 추가로 더 찍으면 되겠죠
블레싱 Lv.15
특성을 안찍었는데도 추가 데미지가 995이고
특성을 다 찍으면 50%추가니까 1500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평타 한번에 1500씩 꼬박꼬박 들어간다니=ㅅ=
파드너 인기 많아지겠네요
블레싱은 평타에만 추가데미지가 붙습니다
사크라멘트+종부성사+블레싱이라면, [ 평타(+ 블레싱) + 사크라멘트 + 종부성사(+ 사크라멘트) ]
그런데 아스페르길룸을 사용하면, 아스페르길룸에 블레싱의 추가 데미지가 붙습니다
사크라멘트나 종부성사는 능력치 추가, 아스페르길룸은 스킬 공격이라서 그런것 같네요
같은 이유로 여러번 공격하는 장판계열 스킬은 매타격마다 블레싱 추가데미지가 붙어서 나옵니다
그래서, 사크라멘트+종부성사+블레싱+아스페르길룸이라면
[ 평타(+ 블레싱) + 사크라멘트 + 종부성사(+ 사크라멘트) + 아스페르길룸(+ 블레싱) ]
이렇게 블레싱이 2번 들어갑니다
왜냐하면, 분명 2000이나 2800중 하나는 아스페르길룸 데미지일텐데
올정신이라서 길룸이 저렇게 나올수가 없거든요
아마 길룸+블레싱 데미지가 2800인것 같습니다
전 가급적 현재 트리에서 '클클프프프채x인'은 유지할거라서
물공, 마공, 정신, 민첩 다 신경쓰이네요= 3=;;
그나저나
테스트 서버에서 테스트하기가 힘드네요;;
7~8랭크 카드는 한캐릭분이라서 클레릭한테만 사용했고
당연히 다른 직업은 사용못했으니 7랭크까지밖에 테스트 못하는데
본섭에 비해 렙업은 빠르지만 굳이 몇시간이나 투자해서 헤애히니싶고
무녀나 도사, 카발같은 클레릭의 다른 직업 테스트해보고 싶어도
스텟/스킬/클래스 초기화권이 하루 한장뿐이라 다양하게 테스트도 못하겠고;
- 141
- 2017/04/16 PM 04:16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