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라니2017.11.23 PM 0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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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그제로는 리뉴얼 이전인줄 알았는데, 리뉴얼 이후 시스템이네요= 3=;
이게 뭐가 문제냐면...

캐릭터 성능은 별로 없고 템성능만 따라가게되서, 템 싸움이됩니당
그나마 다행인건 제로섭에는 확률성 캐시템인 행운의 알(던파의 봉인된 자물쇠)이 없다는건데
강화 재료는 확률성 캐시템이 아니니까 팔겠죠(던파의 약믿같은 느낌)

유저한테 선택해서 고르는 캐시 버프도 내놓은것 같은데
이건 그냥 원래 있던 캐시 버프를 3가지로 갈라놓은거고...
라그나로크 전통(?)인 셀렉은 절대로 고칠 수 없는거니 당연히 있을테죵

근접/바탈 캐릭이면 맞아가면서 싸우기엔 포션과 데미지와 템이 없고
근접/어질 캐릭이면 회피 안되고 맞을텐데 포션과 데미지와 템이 없고(...)

궁수랑 마법사는 비교적 쉽게 키울 수 있겠네요ㅇ_ㅇ)

어질 계열은 만렙되도 공속이 느릴테니
예전 생각하고 키운 사람은 다른 캐릭 키우겠죠-_ㅠ
특히 양검나이트는, 퀴큰에 올어질 찍어도 다른 직업 한손검 든것보다 늦어요
경험치 테이블도 이상해서 렙업하기 엄청 힘들텐데..

바포섭에있는 제 아크비숍도 나름 꽤 투자해서 공속 192 맞췄는데(193이 최대 공속)
192와 193은 어마어마한 차이가 있을정도로 큰데
이런 장비 없는 사람들은 아무래도 183~7에서 멈출테니
말그대로 예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실망과 공허함이 어마어마할것 같네요ㅇ_ㅇ)

라그의 장점이라면 아무래도 프론테라랑 게펜 BGM일까나요
저도 가끔 들어가서 마을 BGM듣거나 저렙존가서 버프주는걸로 끝내는데..
뭘 믿고 리뉴얼 이후 시스템으로 하는걸까요= 3=;

댓글 : 2 개
옛날 생각나서 새로 한번 해보려고했는데 스텟을 리뉴얼 이후로 적용한다길래 깔끔하게 포기했습니다 ㅎㅎ
라그만 13년하고 이젠 완전히 접었지만 제로로 돌아갈 생각 자체는 안들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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