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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오늘의 트오세2017.12.01 AM 12:33
접속 화면이 신규 8랭크 클래스 마스터로 변경되었네요
오늘 점검의 점검의 점검의 점검의 점검취소 덕분에 쌓인 보상들(...)
아마도 저 보상은 로델레로에게 갈 것 같습니다
빨리 무르밀로 하고 싶어서요*' v')
7차 밸런스 패치로 인해
응사, 링커, 커렐슈터는 랭킹 초기화권을
하플라이트, 캐터프랙트, 드라군은 스킬 초기화권을 지급합니다
도펠죌트너는 그냥 퍼니쉬만 초기화된 상태로 되어있습니당
퍼니쉬:어스퀘이크가 [ 넘어트린 몹 수 만큼 연타 ] → [ 퍼니쉬 2연타 ]로 바뀌었는데
예상했던것보다 데미지가 심각한 수준으로 낮네요;
대략 900%정도의 데미지라서 그럭저럭 될 줄 알았는데 이정도일줄은-_-;
쿼렐슈터의 런닝샷은 쿨탐 35초에 지속 300초로 사실상 무한지속이 되었고
그동안 곱연산이었던게 합연산으로 바뀌었습니다
순수한 평타를 사용하던 다른 직업은 딱히 느껴지는게 없겠지만
불릿마커의 경우 스탠스와 런닝샷이 곱연산되었기 때문에 데미지가 조금 낮아졌을겁니다
하지만 지속시간이 무한이 되었기에 너프라고 보기엔 좀 애매한것 같네요
서클링은 일정 구역에 있는 모든 몹의 광역 방어 비율을 0으로 깍는 디버프인데
이번 패치로 광방비가 0에서 1로 증가되도록 너프되었습니다
광방비 0인 몹은 수십억 마리가 모여있어도 한번 때리면 다 맞는데
광방비 1인 몹은 6마리가 모여있으면 캐릭터의 '광역 공격 비율'의 수치만큼 때릴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캐릭터의 광공비가 3이고, 광방비 1인 몹이 10마리가 있다면
10마리중 랜덤으로 3마리에게만 데미지가 들어가게됩니다
이게 아처에게 굉장히 문제가 되는데,
아처는 다른직업과 다르게 광공비가 0이라서
아이템으로 광공비를 증가시켜야만 몹이 몰렸을 때 서클링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근데 광공비 옵션은 어마어마하게 비싸요-_-; 진짜 엄청 비싸요;
응사 3서클이 되면 광공비 3증가 특성을 찍을 수 있지만
그것 때문에 응사 3서클까지 가는건 좀-_-;
그런 이유로 불릿마커는 [ 아아쿼쿼쿼로응불+불 ]에서
응사를 빼고 아처/감정사/로그 3가지중 하나 선택해서 넣어야겠네요
하플라이트의 스태빙을 테스트해봐야겠는데
저도 모르는 사이에 다른데 스킬을 찍었네요= 3=;;
내일이나 주말쯤 해야징..
드라군은 드래곤소어의 오버히트가 1회에서 3회로 증가, 디쓰론 선딜 대폭 감소로
사냥이 엄청나게 편해졌습니다+_+;
진짜 하플라이트의 스태빙만있으면 1:1로 문제없는 캐릭터겠네요
- 인생좆망
- 2017/12/01 AM 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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