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뻘글] 3dmax 스캔라인을 익히는 중인데..2015.12.07 AM 11:24
댓글 : 5 개
- 룰뷁씨
- 2015/12/07 AM 11:29
한글판 안쓰시는게 나을텐데요...
시작을 한글판으로 하고, 그냥 취미 정도로만 맥스를 쓰시는거라면 그냥 한글판 쓰셔도 무방하겠지만..
시작을 영문으로 하셨다면, 한글판을 쓰실 이유는 없지않나 싶습니다...
시작을 한글판으로 하고, 그냥 취미 정도로만 맥스를 쓰시는거라면 그냥 한글판 쓰셔도 무방하겠지만..
시작을 영문으로 하셨다면, 한글판을 쓰실 이유는 없지않나 싶습니다...
- 타치바나 마리카
- 2015/12/07 AM 11:41
스캔라인 사용법을 몰라서요 이거건드렸을때 뭐가 바뀌나 확인만 할려는거였는데.. 그냥영어판으로 하는게 나은거같아요..
- 뿌부젤라
- 2015/12/07 AM 11:42
맥스 강좌는 거의 영문판 기준이라서 한글판쓰면 고생엄청합니다
- Aile?De?Lumi?re
- 2015/12/07 AM 11:49
스캔라인 사용법 몰라도 됩니다.
렌더러 공부를 하실거면 브이레이를 파세요.
렌더러 공부를 하실거면 브이레이를 파세요.
- 비추버튼
- 2015/12/07 PM 12:34
새로 나온 기능의 튜토리얼이나 에러에대한 트러블 슈팅 내용이
정점이니 법선이니 하는 말로 수두룩하게 공유되고 있는게 아닌 이상
영문판 쓰는게 백번 이롭습니다. 한글화 어찌할까 고민하는 사람의 노력이야 안타깝지만 어쩔 수가 없음;;
그리고 이짤만 봐도 개인적으로 드는 생각은;;
파티클은 왜 파티클이며 체크무늬는 왜 체크무늬이고 그라데이션은 왜 그라데이션이고 웨이브는 왜 웨이브이고
타일은 왜 타일이며 레이트레이싱은 왜 레이트레이싱인지 의문인겁니다.
노멀은 법선이고 버텍스는 정점인데말이죠;
정점이니 법선이니 하는 말로 수두룩하게 공유되고 있는게 아닌 이상
영문판 쓰는게 백번 이롭습니다. 한글화 어찌할까 고민하는 사람의 노력이야 안타깝지만 어쩔 수가 없음;;
그리고 이짤만 봐도 개인적으로 드는 생각은;;
파티클은 왜 파티클이며 체크무늬는 왜 체크무늬이고 그라데이션은 왜 그라데이션이고 웨이브는 왜 웨이브이고
타일은 왜 타일이며 레이트레이싱은 왜 레이트레이싱인지 의문인겁니다.
노멀은 법선이고 버텍스는 정점인데말이죠;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