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real 게시판] 분산 build시 점검할 것들2015.11.24 PM 1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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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스웜을 이용해서 빌드하려는 자꾸 에러가 납니다.
PC끼리 통신이 끊기기도 하고요. 빌드가 제대로 안되네요.
뭐가 문제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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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아래 link 참고하셨으면 하고요.

https://answers.unrealengine.com/questions/316346/is-swarm-agent-disconnecting-computer-during-build.html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방화벽을 해제합니다.
만약에 방화벽을 완전히 해제할 수 없다면,
모든 작업 PC에 대해서 8009번 port가 막히지 않도록 조치합니다.

#2. unreal의 version을 일치시키도록 합니다.
'swarm coordinator'와 'swarm agent'의 version이 서로 다를 경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swarm coordinator'가 4.9면, 'swarm agent'도 모두 4.9로 하고,
'swarm coordinator'가 4.10면, 'swarm agent'도 모두 4.10으로 합니다.

#3. 최근 'dot net framework'가 설치됐는지 확인합니다.
'[root]/Engine/Extras/Redist/en-us/UE4PrereqSetup.exe'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5/11/23 기준으로 'swarm agent'는 아직도 32 bit로 제작됐다고 합니다. -_-;;;;;)

#4. screen saver를 꼈는지를 확인합니다.
분산 build인데도, screen saver가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햐...-_-+

#5. 절전 mode를 껐는지를 확인합니다.
절전 mode가 발동되면, agent와의 통신은 불가능해지므로, 반드시 꺼야 합니다.

#6. Windows 7을 사용합니다.
(2015/11/23 기준으로 Windows 8.1에서 'swarm agent' 실행시 문제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7. vaccine은 가급적 제거하거나 정지상태로 처리합니다.
(예> McAffeee, ... )

#8. 'work group(또는 home group)'내에 모든 agent PC가 있어야 하고,
서로 제어하는데 문제가 없도록 합니다.


분산 build에 문제가 생기는 원인은 위 내용에 거의 있는 걸로 판단됩니다.
각각 살펴 보시고, 해결하셨으면 하네요.^^







Tag:
안기훈, Kee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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