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뽀까뽀까의 일상] 특수 공격을 개선해 봤습니다.^^;;;;2017.10.01 AM 12:33
제목 그대로 특수 공격을 개선해 봤습니다.
특수 공격마다 각각의 문양을 만들어 봤고요.
특수 공격의 종류에 따라서 각자의 문양이 나타나도록 개선해 봤습니다.
아래는 특수 공격 시전시 눈 근처를 확대한 사진입니다.
눈치 채셨는지 모르겠지만...^^;;;;;;;
각각의 특수 공격의 문양이 눈동자에도 똑같이 나타나도록 처리했습니다.
대단한 기능은 아니지만 게임의 이야기를 풀어가는 과정에서
주인공의 눈과 관계된 얘기가 나올 예정이라서리...^^;;;
구현하는 김에 같이 구현했습니다.
(모 닌자마을에 전멸한 어떤 일족과는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엄격, 근엄, 진지))
아래 사진은 특수 공격을 사용해서 전투하는 장면입니다.
제 글 봐 주셔서 감사하고요.
좋은 밤 보내세요~ ^^
Tag:
#1인_제작, #안기훈, #Keehoon_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iOS
댓글 : 4 개
- 이터군
- 2017/10/01 AM 01:17
움직이는 화면이 보여야 제대로 알 수 있을꺼 같아요^^
- 안기훈
- 2017/10/01 AM 01:26
동영상은 장비를 달아야 해서리, 지금은 올릴 수가 없네요.T_T
나중에 장비 달아서 제대로 찍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나중에 장비 달아서 제대로 찍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비싸기만함
- 2017/10/01 AM 01:24
스킬시전할때 안면으로 클로즈업되는건가요?ㄷㄷ
컷신같은게아니면 눈동자에 문양생기는지도 모를거같아요 ㅎㅎ
컷신같은게아니면 눈동자에 문양생기는지도 모를거같아요 ㅎㅎ
- 안기훈
- 2017/10/01 AM 01:30
일단 현재 구현한 필살기 연출 장면 중에는 눈동자 확대 연출은 없는 상태라서리, 민망하네요.T_T
그래서 컷신 중에 눈동자 확대해서 보여주는 장면을 의도적으로 조금씩 넣고 있습니다.^^;;;;
아무튼 날카로우시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그래서 컷신 중에 눈동자 확대해서 보여주는 장면을 의도적으로 조금씩 넣고 있습니다.^^;;;;
아무튼 날카로우시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