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뽀까뽀까의 일상] 2019년 5월 14일 '패너트레이터즈(Penetrators)' 근황입니다.2019.05.14 PM 0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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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안기훈입니다. ^^

글을 굉장히 오랜만에 올리네요. ^^;;;;

'패너트레이터즈(Penetrators)'의 요즘 개발 근황입니다.



요즘은 모바일 버전으로 만든걸 PC 버전(스팀 버전)으로 전환하는 작업과 

AWS(Amazon Web Service)를 이용한 online play 작업에 주로 집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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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배경 둘다 모바일 버전보다는 

아무래도 PC 버전쪽이 훨~~~씬~~~ 보기 좋네요. *-_-*



아무래도 PC 버전은 post processing을 아낌 없이 사용할 수 있고,

게다가 PC 버전은 dynamic shadow 처리가 원활하기 때문인 거 같습니다.



그리고 전에도 밝혔지만, PC 버전은 게임 패드에 최적화 시켜서 만들고 있기 때문에

확실히 조작감이 모바일 버전보다는 훨씬 더 좋아졌다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게임 패드가 없더라도 조작하는데 문제가 없도록 키보드와 마우스 조작도 같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런 부분 때문에 개발시간이 더 늦어진 부분도 있네요. T_T)



AWS(Amazon Web Service)를 이용한 online play 작업은 사진으로 보여드리기는 

애매한 부분이 있어서 이 부분은 게임을 빨리 배포하는 것으로 증명해야 할 거 같네요.

(서버 소스 코드를 사진으로 올려봐야 솔직히 재미가 없죠? ^^;;;;)



아마도 금년 6~7월 사이에 스팀을 통해 '얼리 액세스'로 출시할 계획이고,

online test도 같이 병행할 예정입니다.(1인 개발 체제이다 보니 대규모 인원이 접속한 

online test를 할 기회가 없어서요. 그래서 '얼리 액세스'로 출시할 수 밖에 없는 사정이 있네요. T_T)

자세한 것은 차후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글 봐 주셔서 감사하고요. (- -)(_ _)

좋은 오후 보내십시요. ^^






game domain

  http://www.penetratorsgame.com/


Naver Cafe (한국어)

  http://cafe.naver.com/penetrators.cafe

Inven Indie Game DB (한국어)

  http://indie.inven.co.kr/gamedb/?game=436


Facebook (한국어)

  https://www.facebook.com/PenetratorsGame4Kor-547434782125576/

Facebook (영어)  

  https://www.facebook.com/PenetratorsGame/


UE Forum thread (영어)

  https://forums.unrealengine.com/legacy-tools-unreal-engine-3-udk/udk-projects/1375267-penetrators

Slide DB (영어)

  http://www.slidedb.com/games/penetrators/

Indie DB (영어)

  http://www.indiedb.com/games/penetrators/




 

 

Tag.

#One_Person_Project, #1인_개발, #Keehoon_Ahn, #안기훈, #Penetrators, #페너트레이터즈, #Unreal, #언리얼, #UDK, #game, #mobile, #app, #iOS, #iPhone, #iPad, #Steam, #Windo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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