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real 게시판] timer를 이용하여 생성된 pawn들이 멈춰 있는 경우2013.08.19 PM 06: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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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UTGame을 상속받은 game class의 PostBeginPlay()에서 Spawn하는
pawn들은 AIcontroller대로 잘 움직이고 행동하는데,
SetTimer()로 만든 timer를 이용하여 2번째 생성되는 pawn들은
AIcontroller를 받아오지 못하고 제자리 멈춘채로 가만이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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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Pawn과 AIController를 각각 spawn하신 다음에
Possess()를 호출하셔야 합니다.

pawnTest = Spawn(..);
aictrlTest = Spawn(..);
aictrlTest.Possess( pawnTest, FALSE );

수동으로 만든 경우에는
Possess()를 강제로 호출해 줘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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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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