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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게시판] 특정 static mesh에만 light를 적용하거나 배제하는 법2013.08.19 PM 07:23
Question>
특정 static mesh에만 light를 적용하려면?
또는 특정 static mesh만 light를 배제하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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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lighting channels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방법은
사용할 light의 lighting channels과
적용될 static mesh의 lighting channels을
서로 해당되는 항목에 대해서 양쪽 모두 TRUE로 맞추시면,
빛이 적용됩니다.^^
반대로,
서로 해당되는 항목에 대해서 한쪽이라도 FALSE라면,
빛이 배제됩니다.
( *참고:
light쪽 위치: light component->lighting channels
static mesh쪽 위치: static mesh component->lighting->lighting channels )
Tag:
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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