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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게시판] player가 game이 시작되고 바로 죽는 경우2013.09.07 PM 07:46
Question>
시작점이 떨어져 죽을 만큼 높은 위치가 아닌데,
game이 시작되자 마자, 갑자기 player가 죽어 버림.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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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world info'에 'kill Z' 값 확인해 보세요.
참고로, 건드리지 않았다면, 기본 'kill Z'는 0이고요.
'kill Z'가 0이라면,
unreal engine은 player가 낙사한 걸로
판단할 충분한 이유가 되기 때문에,^^;;;;;;;;;;
저런 문제 생길 수 있습니다.
낙사로 판단하지 않도록,
'kill Z'를 충분히 낮게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Tag:
안기훈, Kee Hoon Ahn,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댓글 : 2 개
- april_1981
- 2013/09/07 PM 07:56
레벨 스케일값도 확인해 보면 좋아요. 익스포트 과정에서 스케일이 달라지면서 코딱지 만하게 임포트 되는 경우도 많기 때문이죠.
종종 콜리전 bsp 가 빵구난 경우에도 같은 현상이 발생합니다
종종 콜리전 bsp 가 빵구난 경우에도 같은 현상이 발생합니다
- 뽀까뽀까123
- 2013/09/07 PM 07:59
경험해 보지는 않았지만, 그럴 수도 있겠군요.
유용한 comment 감사합니다.^^
유용한 comment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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