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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게시판] oculus rift를 UDK에 적용하는 방법2013.09.15 PM 09:35
Question>
oculus rift를 UDK에 적용시키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 지 모르겠다.
관련 자료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을 알려 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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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가장 최근 UDK는 2013년 7월에 출시됐지만,
여기에도 oculus rift의 지원은 여전히 빠져 있는 상태입니다.^^;;;;;
이런 상황이라서,
현재 UDK로 oculus rift를 제어하는 것에 대해
epic쪽의 공식적인 지원은 없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oculus VR 측에서 운영하는 forum에서 oculus-ready UDK라는 걸
download 받아서 쓸 수 있는 모양입니다.
https://developer.oculusvr.com/forums/viewforum.php?f=44
ID가 있어야, download 받을 수 있더라구요.
제가 oculus rift도 없고, 저 site ID도 없어서,
구체적인 확인은 못해봤습니다.
이점 송구하고요.(- -)(_ _)
위 site에서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굳이 저 site 도움이 없더라도,
UDK에 DLL을 붙이는 정도의 실력만 있으면,
driver와 연동해서 구현하는 건 크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다만, 편하게 쓰기 위한,
지원 class 만드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겠죠.^^;;;;
Tag:
안기훈, Kee Hoon Ahn, Unreal, UDK, iPhone, iPad, app, iOS, oculus, rif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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