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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게시판] module식 pawn 적용시 간격이 벌어지는 문제2013.09.15 PM 10:57
Question>
module식 pawn이 적용된 character를 만들었음.
module식이다 보니, 다수의 분할된 mesh를 사용했는데,
animation 재생시 mesh들의 간격이 심하게 벌어짐.
mesh들의 간격이 안벌어 지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bone을 잘못 심은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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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bone을 잘못 심으신 게 아니라,
mesh들의 인접 부분에 있는 vertex의
sking weight를 서로 다른 값으로 설정해서,
간격이 벌어지는 걸로 보입니다.
서로 다른 mesh라고 해도
인접된 vertex에 같은 skin weight를 주면 mesh가
벌어지는 일은 없습니다.
저두 그런 식으로 손이나 발을 붙이고 있어요.ㅋㅋ ^^;;;;
mesh들의 인접 부분에 있는 vertex의
skin weight를 서로 같은 값으로 설정하시면, 해결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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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기훈, Kee Hoon Ahn,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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