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real 게시판] network에서 root motion 사용시 위치 오류 해결하기2013.11.17 PM 06:25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Question>

요즘, unreal로 network game을 만들고 있음.
그래서, replication에서 움직임을 보간(interpolation)하는 방법을 사용함.
그런데, root motion을 사용하면, 각각의 기기에서 위치가 어긋나는 경우가 발생함.
해결 방법이 있는가?

-------------------------------------------------------------

cafe 활성화 차원에서, 시간이 오래된 글은 정리합니다.^^;;;;;;;
답변을 보시려면, 아래 link를 참고해 주세요.

http://cafe.naver.com/igc123/122
http://cafe.daum.net/igc123/K3VE/93







Main Keyword:
root motion, 위치 동기화, interpolation, replication, network, MoveTo(), packet, delay, sender, receiver

Tag:
안기훈, Kee Hoon Ahn,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