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real 게시판] 새 FBX SDK를 적용하는 방법2014.06.02 PM 08: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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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git hub에서 unreal engine 4.2의 full source를 받았음.

그리고,
여기에 최신 FBX SDK를 적용하려고 함.

FBX SDK는 visual studio 2013 (64 bit) 기반이고,
OS도 당연 Window 8.1 (64 bit) 임.

header와 library를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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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아래 link로 가 주시고요.

[UE4 root]\Engine\Source\ThirdParty\FBX

받으신 게 2014년 5월 version이라면,
'2014.5'으로 directory를 만드세요.
그리고, 그 directory에 FBX SDK의 'include'와 'lib'를 복사하시고요.

그리고 나서,
위 directory에 있는 'FBX.Build.cs'를 열어서,
날짜 관련 부분을 '2014.5'로 모~두~ 바꾸세요~~ ^^

그 다음에 ue4.sln을 여시고,
visual studio에서 full build하시면,
새 FBX SDK가 unreal engine에 반영됩니다.^^







Tag:
안기훈, Kee Hoon Ahn,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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