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real 게시판] 4.2.1 전환 이후 실기의 실행오류 해결하기2014.06.29 PM 1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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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unreal engine 4로 test project을 진행 중.
build도 잘 되고, android 기기에도 잘 올라가고, 아무 문제 없었음.

그런데,
4.2.1로 update하고 나서, 시험해 보니,
build는 잘 되지만, android 기기에서 실행이 안됨.

log를 살펴 보니 아래 오류에서 진행이 안됨.

[ue4 root]\Engine\Source\Runtime\CoreUObject\Private\UObject\LinkerLoad.cpp(2760): Fatal error

새로 추가한 게 없어서, 아무리 봐도 잘 모르겠음.
위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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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epic에서도 현재 위 문제에 대해서,
완전한 해결책을 내놓지 못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 건.
4.2.1로 project을 새로 생성한 다음에 만드신 asset과 souce를 물려서,
build한 뒤에 실기에서 실행할 경우,
저 error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는 겁니다. ^^;;;;;;
실행도 잘 되고요.

뭐.. 어차피..
uasset과 umap은 migration으로 해결이 되고요.
project의 source는 옮겨서 연결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asset과 source를 새 project에 물리는 게
엄청나게 어렵거나 불가능한 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update할 때마다 이런 식이라면, 솔직히 귀찮기는 하겠죠.^^;;;;
epic도 문제를 아니까, 잘 해결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P.S.
실험해 본 결과, iOS 기기에서도 저 error 발생합니다.-_-;;;;
그리고, 해결책도 역시 같습니다.^^;;;;;







Tag:
안기훈, Kee Hoon Ahn,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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