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real 게시판] full build 제대로 하기 위한 해제 방법2014.07.14 PM 02: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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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git hub에서 unreal engine 4.2.1의 full source를 zip file 형태로 받았음.
새 directory 하나 만들었고,
여기에 받은 zip file들을 모두 풀었고,
'GenerateProjectFiles.bat'를 실행시켰음.

그런데,
아래 오류가 발생하면서 진행이 안됨.-_-;;;;;

GenerateProjectFiels ERROR: UnrealBuildTool failed to compile.

full build를 진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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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올리신 사진을 봤습니다.
그런데, zip file들을 한곳에 그~냥~ 푸셨더라구요.^^;;;;
그렇게 하시면 당연히 안됩니다.

zip file들을 푸신 다음에
이름이 같은 하부 folder끼리 병합해야 합니다.
(overwrite하겠냐고 묻는 창이 뜨면, 'Yes' 또는 'All'을 선택하시고요.)

그리고,
Option.zip도 받으셔서, 풀어 주시고,
이것도 역시 병합해야 합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병합니다.^^

1> required_1of2.zip을 제일 먼저 풀고요.
2> required_2of2.zip을 푼 다음에 위의 하부 folder와 이름이 같은 folder끼리 병합합니다.
3> option.zip을 푼 다음에 위의 하부 folder와 이름이 같은 folder끼리 folder와 또~ 병합합니다.^^;;;
4> 제~일~ 마지막에~
[최신 version soruce].zip ( 2014/6/24 기준으로 UnrealEngine-4.2.1-release.zip )을
푼 다음에 위의 하부 folder와 이름이 같은 folder끼리 병합시켜셔..^^;;;
source를 build할 수 있는 상태로 만듭니다.

이렇게 하신 다음에
'GenerateProjectFiles.bat'를 실행시켜야,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P.S.
과정을 좀 더 자세히 보고 싶으시면 아래 동영상을 크게 확대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usjlNHPn-jo&list=PLZlv_N0_O1gYGXhsKo6NsvwR6f2IwSggZ


P.S.2
병합의 순서도 중요합니다!!!!
반드시!!! [최신 version soruce].zip를 제일 마지막에 덮어 쓰도록하셔야 합니다!!!
순서가 반대가 되면, 지옥이 시작됩니다.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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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기훈, Kee Hoon Ahn,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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