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real 게시판] 'Draw Image' kismet node 설명한 곳2014.11.14 PM 01:1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Question>

제목 그대로입니다.
게임 내에 단순히 이미지를 띄우려고하는데요.
예를 들어 특정트리거를 터치하게되거나 used로 획득하게 되었을때
특정이미지가 (상태를 알리는) 생성되게 하고싶은데요
단순히 이미지 띄우는 작업도 hud 클래스의 코드로 직접 작업해야하는건지
아니면 스케일폼을 이용해서 작업해야하는건지 궁금합니다.

draw image라는 키즈멧이 있던데,
udk 키즈멧 레퍼런스 사이트에는 해당 키즈멧에 대한 내용이 없더라구요.
혹시나 단순히 이미지를 띄우는 방법이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ㅎㅎ;
( 그전에 hud가 사라지던 현상은 뽀까님의 힌트덕분에 해결했습니다 )

-------------------------------------------------------------

Answer>

검색을 꼼꼼하게 하지 않으신 거 같습니다.^^;;;;;;;;

http://udn.epicgames.com/Three/MobileKismetReferenceKR.html#Draw Image

위 link를 보시면,
님이 언급하신 'Draw Image' kismet node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살펴 보시면서, 원하시는 image를 띄우시기 바랍니다~ ^^



P.S.
2D나 UI 작업은 가급적이면, kismet보다는 unreal s!crip나
C++로 하시는 게 frame rate 효율면에서 좋습니다.
kismet으로 UI 만드는 것은 차선책으로 하셨으면 하네요.^^;;;;;







Tag:
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