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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게시판] root motion에 constraint가 필요 없는 이유2014.12.12 PM 01:39
Question n Answer>
cafe 활성화 차원에서, 시간이 오래된 글은 정리합니다.^^;;;;;;;
답변을 보시려면, 아래 link를 참고해 주세요.
http://cafe.naver.com/igc123/337
http://cafe.daum.net/igc123/K3VE/243
Main Keyword:
root motion, constraint, biped, bone tree
Tag:
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댓글 : 6 개
- 하얄레트
- 2014/12/12 PM 01:48
아 언리얼4 정보 자주 올려주신다 했더니 공식 카페 뽀까뽀까님이셨구나...
- 안기훈~
- 2014/12/12 PM 01:55
요즘, 게을러져서 뻘댓글만 달고 있어요.^^;;;;;
- 하얄레트
- 2014/12/12 PM 01:59
초창기부터 자주 봤었는데 그렇게 인텔리 하시던 분이 요즘은 미연시만 찾으심...ㅠ
- 안기훈~
- 2014/12/12 PM 02:18
본판이 오덕이라..^^;;;;;;
- 베스테모나
- 2014/12/12 PM 03:04
다른 3D 엔진이나 프로그램 함 사용하고 싶은데, 지금 사용할수있는게 마야랑 3dsmax 밖에 없어서....지브러쉬도 공부해야하는데.......
- 안기훈~
- 2014/12/12 PM 03:43
저도 Z Brush 공부해야 되는데, 계속 미루고 있네요.
날이 추워져서, 요즘은 많이 게을러 지는 거 같아요.^^;;;;
날이 추워져서, 요즘은 많이 게을러 지는 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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