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real 게시판] roller coaster 경로에 따라서 camera 움직이게 하기2015.01.09 PM 0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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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안녕하세요.
저는 UE4에서 간단한 롤러코스터를 만들려고 합니다.
UE 4.6.1 를 사용 하고 있고요.

그런데, 인터넷에서 관련 자료를 찾는 게 매우 어렵네요.

롤러코스터가 이동할 경로를 만들고, 수정하고,
그리고, 카메라를 경로에 따라서 이동하는 애니메이션을 구현하고 싶은데,
관련 자료와 방법을 알려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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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아래 link는 roller coaster를 UDK로 구현하는 방법을 설명한 영상입니다.
( ocelot님이 알려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http://www.youtube.com/watch?v=4H-RyZhzztY&list=PLA03OHAaHgYoXRrC0JKg3A3gb7Ya-pddE&index=2

'class SplineActor'를 이용해서 경로를 만들어서 배치해서
님이 얘기하는 경로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고 있고요.


아래 영상은 위 영상의 결과입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oaCQBWHy0ao&feature=youtu.be

보시다시피, camera가 경로를 따라서, 잘 움직이고 있습니다.^^


님의 경우, 위 사항을 unreal engine 4에서 구현해야하는데,
UE4의 경우, 현재 'class SplineActor'가 없습니다.^^;;;;;


따라서, 우선 'class USplineComponent' 또는 'class USplineMeshComponent'를
이용하셔서 spline을 표현할 수 있는 actor를 만드시고요.
이를 이용해서 roller coaster의 경로를 구성하는 방법으로 해결하시면 되겠습니다.^^







Tag:
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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