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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게시판] 작은 skeletal mesh의 physics asset 생성문제 해결하기2015.03.19 PM 01:15
Question>
UE4에 매우 작은 skeletal model을 추가하려고 하는데,
'Bone size too small cannot create physics asset'이라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model의 크기를 늘리지 않고, 이 오류를 해결했으면 하는데요.
어떻게 해결해면 좋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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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웬만해서는 저 오류가 나지 않을텐데요.^^;;;
일단은 fbx exporter의 단위가 'centi meter'가
맞는 지 부터 검사하셨으면 합니다.^^
단위가 'centi meter'임에도 불구하고,
저 오류가 발생한다면, skeletal mesh를 unreal editor가 받아 들일 때,
physics asset을 '자동'으로 생성하는 기능에서 문제를 일으켰다고 판단됩니다.
따라서,
skeletal mesh를 content browser에 띄운 다음에
physics asset을 '수동'으로 생성하도록 접근해야 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physics asset의 '수동' 생성은
content browser의 skeletal mesh에 mouse 우측 button을 누르시고,
'(Context Menu)->Create->Create Physics Asset'으로 접근하시면 됩니다.^^
Tag:
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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