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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게시판] UE4 project를 SVN으로 진행하기2015.04.03 PM 01:07
Question>
안녕하세요. 소규모 인원으로 UE4 game을 만드려고 합니다.
만드는 사람들끼리 souce와 data를 서로 공유하고 관리하기 위해
'SVN'을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UE4는 'SVN'이 아니라, 'Perforce'로 관리하도록 유도를 하고 있네요.
'SVN'으로 UE4 project을 진행하는 방법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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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아래 link 참고하시고요.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KOR/Engine/Basics/SourceControl/SVN/index.html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KOR/Engine/UI/SourceControl/index.html
https://wiki.unrealengine.com/Subversion_source_control_%28Tutorial%29
사진 보고 따라하신다면, 아래 link가 괜찮습니다.^^
http://thejahangir.com/svn-source-control-with-unreal-engine-4-tortoisesvn/
위 link 내용대로 하신다면, UE4 project을 'SVN'으로 진행하시는데,
큰 문제는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UE4의 asset의 특성을 감안하신다면,
'Perforce'로 바꾸시는 게 좋습니다.^^;;;;
간단한 project으로 양쪽 모두 시험해 보시고,
선택하시는 게 좋을 듯 싶네요.^^
Tag:
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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