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ego test를 해보았습니다.2012.08.17 PM 05:10
BBACB
자신을 죽이는 무난한 노선 타입
▷ 성격
이성으로 뭉친 덩어리와 같은 타입이지만 그 속에서 나오는 사려분별이 모두 소극적인 것이 옥의 티입니다. 말하자면 천성이 암울하고욕망이 적어 적극적으로 무리를 해가며 돈이나 성, 의식주를 쥐어보겠다는 기백이 전혀 없습니다. 이것도 일종의 생활방식이기 때문에 '그러면 안 돼!'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현대사회의 엄격한 생존경쟁 속에서 커다란 불이익이 생길 것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이런 성격이기 때문에 민첩하고 재빠른 기술이 요구되는 업종에 몸을 담는 것만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격으로 볼 때 가장 바람직한 일은 기술과 관련된 직업이겠죠? 물론 학구적인 일도 나쁘지 않습니다.
▷ 대인관계 (상대방이 이 타입일 경우 어떻게 하연 좋을까?)
연인, 배우자 - 상대방은 한밤중과 같은 어둠에 틀어박힌 가정을 좋아하는 타입입니다. 화려함을 선호하는 타입은 피하는 편이 좋습니다.
거래처고객 - 상대방은 깊이, 조용하게, 조금씩 행동하는 타입입니다. 서둘러 봤자 좀처럼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더라도 진척이 없습니다.
상사 - 입장상 반드시 필요한 최소한의 것만 지시하고 나머지는 잠자코 바라보기만 하는 타입입니다. 당신이 아무리 일을 그르쳐도 도와주려 하지 않습니다. 초연으로 뭉친 상사입니다.
동료, 부하직원 - 경리사무나 컴퓨터 관련 일 등에 적합한 타입입니다. 영업은부적합. 되도록 상대의 사적인 일에 다가가지 마십시오.
-------------------------------
뭐. 위에서 괜찮다고 하는 일 하고 있음.
댓글 : 4 개
- 화장실매니아
- 2012/08/17 PM 05:25
저 이거 두번했는데 할때마다 의지부족 쓰레기새끼라고 나옴 ㅠㅠ
- hapines
- 2012/08/17 PM 05:27
화장실매니아//
파이팅~
파이팅~
- HongCha
- 2012/08/17 PM 05:38
전 은둔자 라고 나오던데
먹고 살아야 하니 혼자서 할일 찾으라고 함.
먹고 살아야 하니 혼자서 할일 찾으라고 함.
- 색色고드름
- 2012/08/17 PM 06:24
저도 BBACB 나오는데, 이런 종류의 테스트를 할때마다 비슷한 결과가 나오네요
개인적으로도 맞는거 같고...
개인적으로도 맞는거 같고...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