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ㄷㅅ] 즐거움큰게 뭐가있을까요?2017.10.11 PM 11:31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LINK : //mypi.ruliweb.com/mypi.htm?nid=1032435&num=8693

딱히 적당한 단어를 못 찾겠는데...

즐거움큰거.....즐거움을 수치로 따져보면, 치킨을 먹는게 즐거움=30   염원하던 여자와 사겼다=즐거움100?

물론 개인성향마다 우선순위가 다라질테니 즐거움 순위도 다르겠지만...

전 딱히 와~ 뭐 하면 재밋겠다! 라는게 안 떠올라서;;

 

 

여러분은 어떤걸 하셨을때 크게 즐거우셧나요?

댓글 : 10 개
기록단축
기술개발???
5달전만해도 재미있는일도 없고 뭘해도 지루하고...게임도 하고싶다가도 패드만 잡으면 귀찮아서 놓게되고...딱히 사고싶은것도 먹고싶은것도 없고...친구 만나서 술이나 마시려고했더니 마누라가 바가지 긁고;;; 상당히 우울하다고 느끼면서...그렇게 살고있었지만
투병생활하는 지금은 바뀌었습니다. 사는게 좋아요 그냥 ㅎ 지루해도 좋으니까 마누라랑 아들이랑 오래오래 살고싶어요
그러다보니 소소한 일에서도 즐거움이 느껴지기 시작하더라구요
뭐...그 이전에 개인적으로 가장 크게 즐거웠다고 기억에 남는건 대학생때 처음으로 해외(태국)로 여행갔을때입니다.
정말 설레였고 일분 일초가 아까웠었죠 ㅋ
겨울에 살짝 피곤하고 감기기운 있을때 뜨끈하게 몸을 데우면서 책읽는거 좋아합니다.
그걸 찾기 위해 머든지 도전해보는거죠
  • 2017/10/11 PM 11:58
리스크가 있고 쉽지 않지만 돈쓰는게 즐거움 젤큰거 같음 사고 싶은거 사는거 먹고 싶은거 사먹고 물론 항상 할수 없는 일이기에 기쁨이 더 클수도 있지만요
자기 계획대로 실천할때. 내 스스로 나 자신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갖고 있다는 느낌.
자동차가 적은 국도길 드라이브하면서 좋아하는 노래틀고 흥얼거리는거
운동빡씨게 하고 뜨순물로 샤워할때
이것저것 직접 달려들고 해보기보단, 생각이 앞서고 행동을 아끼는 부류에서 흔한 고민인데요.
뭐가즐거울까 고민하는거말이죠.
이것저것 많이 해보고, 아니다싶은거 걸러내고 맘에 드는건 계속 하고 하다보면 고민할 시간도 아까울겁니다.
링크걸린거 봐도 그렇고 현자타임 겪으시는것 같은데,
허무해질때쯤 주저앉지 말고
새로운것을 또 하면됩니다.
생각을 자꾸 하다보면 이것도 아닌듯 저것도 아닌듯 어차피 저것도 똑같을거야 인생재미없네 하다가 시간만 보냅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