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전자포 리뷰, 잡담] 케이온 '유이' 아스퍼거 증후군?2010.04.11 AM 02:33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아스퍼거 증후군인것 같군요.


유이의 그 괴랄한 표정들 (니트족~할때의 우는 표정, 처묵처묵할때 짓는 헤타레 표정, 귀여운 걸 볼때 짓는 빵긋한 표정 등등)도 증상의 일부입니다.


언어를 사용하는 방식이 다르다 - 흠... 정확한 사례들은 기억나지 않지만, 유이가 굉장히 엉뚱한 발언을 많이 하죠. 방식이 다르다?인진 모르겠네요.


다독증을 보인다 - 다독증이 뭔진 국내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어서 위키백과에서 찾아봤습니다.

대충 남들보다 아이큐나 지능은 높은데, 자폐끼가 있는 아이라네여. 사실 위에서 말한 '언어를 사용하는 방식이 다르다' 가 주된 내용입니다.

대부분 사회성이 부족해 사회생활에서 동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한다고 합니다.

허나 유이는 케이원부 친구들 속에서 개성을 뽐내면서 친하게 지내고 있는것 같으니, 예외네요.







운동성 실행증 - 실행증(Apraxia)이란 일종의 신체 현상을 의미하는 것으로서 근육약화,실조증,감각상실 그리고 근긴장도의 장애 없이 목적있는 운동활동을 수행하지 못하는 것을 지칭한다. 따라서 실제로는 극명한 장애가 없음에도 신체 활동에 어려움을 느끼게 되는 경우를 말한다. 대개는 좌뇌에 이상이 생기게 되면서 생기는 증상으로 대뇌의 피질에 문제가 생기면서 일어나기도 한다.


유이는 운동성 실행증 확정 ㅇㅇ

수많은 근거가 있어서, 타자로 치기도 손아프네요.





'일반적으로 아스퍼거 증후군은 지능이 높고 특정 주제에 매우 관심이 많고 많이 몰두하는 경향이 있다'


이걸로 확정입니다.

정말 무서울 정도로 들어맞군요.


카키후라이는 아마 케이원 최종화에서 '유이는 3학년을 졸업하지 못한 채, 병이 악화되어 병원으로 가버렸다' 같은 무서운 결말을 생각하고 있을지도?




진지하게 유이의 미래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댓글 : 1 개
그냥 여자애들끼리 귀여운짓하면서 장난치는거임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