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텍스트] 양심고백.JPG2014.07.22 PM 06:3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남들보다 나노입자만큼 길지만
사진정도는 아닙니다 넹
애초에 긴 게 자랑이 아니라 탄탄한 게 자랑인 린벅지
얼굴도 사실 20대 중반정도로밖에 안 보임 ㅋㅋ 학생은 뮤슨 :p

그냥 내카메라가 짱짱맨인덧 :0


댓글 : 17 개
사실은 20대 중반이 아니라니..속엿구나 동안
카메라가 사기나노!
아무리 카메라가 짱짱맨이라도 누구나 다 보정되는건 아님.. 경험자..
아무일 없다는듯이 포샵으로 살짝~~ 끝!!!
애초에 전신사진이란걸 찍어본적이 없어서
존재가딥빡 ㅋㅋㅋ
  • BoA
  • 2014/07/22 PM 06:48
대화명이 ...존재가 딥빡..ㅎㅎ
머리가 조그마셔서 그런듯 ㅋ
얼마나 빡치는 존재길래 딥빡....ㅡㅡ;;
.......
그 카메라 제가 삽니다
그 카메라 저도 삽니다
근데 어차피 대부분 힐 신으니 ( 3cm 가 되더라도 )
그냥 보기에는 다들 다리 길어보이던데..

뽕과 같은 건가..
다리가 길어 보이는 학.. 아니 카메라~
쳇 20대의 동안자랑이리늬!

ㅋㅋ잉 나이가 어떻게 되시길래



그렇다면 여왕님의 양심고백 겸 미팅 겸 싸인회는 어떠신지 ~ ?

대포 카메라 들고 달려갈 용의가 있음 ~ !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