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쿠스멜] 귀염력이 폭발한다 !2015.09.07 PM 11:0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친구가 우리집서 3분 거리로 이사와서
오늘 같이 홍대갔다가 뽑기 기계가 있길래 뽑음 !
물론 친구가 뽑음 ㅋㅋ 난 뽑기 젬병이라;
고르는 족족 뽑아줌 헠ㅎ헠ㅎ커ㅓㅓ컿헠
음 생각해보니 내가 강탈한 것 같기도 함 ㅋㅋㅋㅋ

리락이들이랑 쵸파 긔여웡 ㅠㅠ

홍대 돌아다니다가 lg샵 발견하고 그램 보러 들어갈랬다가
충동구매할까봐 참았듬 느어어어

댓글 : 14 개
놋북은 무이자 할부로 지르세요!
저도 뽑기 말도안되게 해둔것말고는 자주뽑아오는데 ㅋㅋ

정작 남들 다나눠줍니다 ㅋㅋㅋㅋ 피규어같은것도 ㅋ
헐 대박 귀요미.. 홍대 어디요?ㅁ?
부탄츄갔다가 카페가서 프라페 하나씩들고 하비팩토리갔어요 ㅎㅅㅎ
그램 좋아요 동생 선물해주니 대만족~
지바냥만 있으면 완벽!!
헠헠 귀욤귀욤~
아라레 갖고싶다... 나 주삼
아라레는 선물받은 거라 ㅋㅋ
귀..염....력...이요?
헐 여왕님 엘사 가지고계시네..! 안나는 예약하셨나요??ㅋㅋ
저는 일단 저기 있는 토로가 맘에 드네요~
그래서 제 주소는요..
안나는 싫어하진 않지만 특별히 좋아하지도 않아서 ㅎㅎ;
아라레 진짜 귀엽네요.
쵸파도 귀엽고
헛 뒤에 토로! 역시 배우신 분!!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