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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야기] 당신이 아마 몰랐을 게임 관련 사실들...2015.01.03 PM 10:28
댓글 : 9 개
- KooLucK.
- 2015/01/03 PM 10:36
1번 디아블로 백스마킹은 히어로즈에도 있죠 ㅋㅋㅋ
- [농노] 슈퍼집아들
- 2015/01/03 PM 10:36
마지막은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중복중독ㅋ
- 2015/01/03 PM 10:37
둠2는 좀 억지 아닌가요?
- 집착의 말로
- 2015/01/03 PM 10:38
이스터에그는 역시 북미쪽에 많은 거 같네요
- 금색별빛
- 2015/01/03 PM 10:39
마지막 ㅋㅋㅋ 재치있네요 ㅎ
- 문라워
- 2015/01/03 PM 10:49
플투는 지금봐도 이쁘네
- 늑대와 태연이
- 2015/01/03 PM 10:56
엘더스크롤2 (데거폴) 의 맵크기가 얼마나 넓길래 스카이림의 4천배라니.. 맞나요??
- Ezrit
- 2015/01/03 PM 11:07
출시 당시에 영국 영토의 너비랑 맞먹는다고 웹진에서 난리났었습니다.
엘더스크롤1 아레나의 경우 지금 시점에서 보면 폐기물 수준으로 버그가 많았죠. 예를 들면 열쇠를 사용해 잠긴 문을 열었다가 나중에 와보면 그 문이 다시 잠겨있고 열쇠는 이미 사용(USE)해 없어진 상태이고 그래서 그 문은 영영 들어갈 수 없고...식의 무시무시한 버그였어요. 2 데거폴은 볼륨으로 승부를 했고, 3 모로윈드부터 엘더스크롤이 제대로 자리를 잡았죠.^^
엘더스크롤1 아레나의 경우 지금 시점에서 보면 폐기물 수준으로 버그가 많았죠. 예를 들면 열쇠를 사용해 잠긴 문을 열었다가 나중에 와보면 그 문이 다시 잠겨있고 열쇠는 이미 사용(USE)해 없어진 상태이고 그래서 그 문은 영영 들어갈 수 없고...식의 무시무시한 버그였어요. 2 데거폴은 볼륨으로 승부를 했고, 3 모로윈드부터 엘더스크롤이 제대로 자리를 잡았죠.^^
- TESTRUN
- 2015/01/04 PM 07:14
PS2 디자인은 원래 스페이스오디세이에 나오는 모노리스를 베이스로 한 것인데, 발매후에 보니 예전 아타리 컴퓨터 디자인 중에 비슷한 것이 있어서 화제가 되었던 것 정도로 기억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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