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이야기] 갓겜 젤다의 자유도2017.03.19 PM 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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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1 개
나무를 강철로 만들었나보네
와 이렇게 비교하니 호라이즌 제로 던에 비해 젤다는 액션에 따른 리액션이 대박이구나 ;;
디테일의차이...
젤다 개발 인원이 어마무시하다고
근데 젤다는 프레임드랍이 좀 심해서.. 휴대모드면 좀 없는데 티비연결해서 하면 끊기는 부분이 너무 많음
그러니깐 쟤 이름이 젤다라고?
게임 개발 디자인 컨셉이 다르니 뭐...

호라이즌은 저기서 리액션을 더 추가해버리면 최적화가 답이 음슴... 저만치 뽑아낸것도 기적

젤다는 사양을 낮춘대신 디테일과 특유의 스타일 만드는데 집중한거 같고
뒷부분에 사과는 물에 뜨고 무거운건 가라앉는거랑

화살이 사라지지않고 뚝 떨어지는거 대단하네
닭이 보스 잡는거 웃기던데 ㅋ
이건 너무 억지.
게임컨셉의 차이라서,
젤다는 나무가 베어지고 호라이즌은 안베어져서 젤다가 어썸하다면,
반대로 젤다는 몬스터 부위파괴가 안되고, 호라이즌은 되니까 젤다가 똥겜임?
비교 초점을 잘못 잡으신듯. 젤다는 각각의 오브젝트가 다른것들과 상호작용이 되는 점에서 각종 웹진에서 고평가하는거고, 호라이즌의 몬스터 부파는 그냥 게임 시스템임..
게임 시스템의 차이.
이런 단순한 비교라면 젤다도 다른 게임에 개발릴게 널리고 널림.
진짜 억지;;
그럼 나무를 벨 수 없던 예전 젤다들은 다 뭔가요ㅋ
솔직히 젤다만큼의 디테일을 표현한 게임이 있나요? 있으면 그것도 플레이 하고싶네요
울티마 온라인정도의 디테일이면 젤다정도는 깝ㄴㄴ죠.
다음은 호라이즌 그래픽의 젤다와
젤다같은 디테일의 호라이즌이 나오겠죠.
비교 자체가 잘못됬네요.
지향하는게 다른 게임인대 비교를 하다니
같은 컨셉에 게임이면 모를까 단순 RPG에 오픈월드라고 비교하는건가?
  • H5O
  • 2017/03/19 PM 10:45
젤다의 디테일, 상호작용이 이렇게 굉장하다 라는 걸 보여주는 의도라면 성공적이지만 졸지에 비교대상이 되어버린 호라이즌의 팬들이 보기에는 기분 나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젤다 한글로 하고 싶다
난 호라이즌이 훨 나아보이는데
차라리 전작하고 비교해서 발전한걸 보여줘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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