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이야기] 한국, 미국, 일본 게임의 발표현장 반응 비교 2017.08.01 PM 08:22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댓글 : 11 개
냉혹하네..ㅋㅋ
마지막을 위한 빌드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없음?
  • A-z!
  • 2017/08/01 PM 08:48
여윽시 똥망전 가차 없지 ㅋㅋ
야이 me친새끼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거엔 몰라도 요즘은 강화때문에 이를 가는 사람들이 많고, 강화가 있는 게임들의 말로가 비슷하기 때문에
다들 꺼리는 그런 분위기인데 저런 강화 수치를 올린다는게 업데이트 자랑이랍시고 올릴 수준인가 싶네요.

강화 수치 업데이트 나오고 욕하신 분 심정이 너무나도 공감됩니다.
저 분 뿐 아니라 오! 오! 감탄사만 연발했던 분들이 합심해서 욕지거릴 했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은데...

거기다 몇번 이상 실패하면 확정권 준다는것도 조삼모사 수준이지
그만큼 깨먹게 만들겠다는 거아닌가. 유저를 그냥 원숭이로 보는구나.
4번 까먹고 1번 확정이면 결국 -3 인데 순 생색내기 저질 업데이트.
서양게임 리액션 1위는 디아3인데 ㅋㅋㅋ
옛날에 던파 처음 1차각성 나왔을때가 제일이었던것 같네요
강화는 욕먹어도 싸
마영전은 진짜 아이템만 광고하다가 가네 ㅋㅋㅋ
와 내가 저자리에 있었어도 진짜 화났겠다 ㅋㅋ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