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이야기] 언리얼 엔진이 대단한 이유2018.09.13 PM 12:17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165c37bcb6910c3ee.gif

 

 

165c37bcf7c10c3ee.gif

 

 

165c37bd46010c3ee.gif

 

 

165c37bddd610c3ee.gif

 

 

165c37be5f910c3ee.gif

 

 

165c37bc59a10c3ee.gif

 

 

165d0dfb24710c3ee.jpg

 

 

 

 

사무라이 스피리츠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만, 일부 잘못된 소문이 퍼져있는 것 같습니다.

 

제작은 외부업체와의 협력(=외주)이 아닌 SNK에서 직접 만들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개발진에 히든 카드를 영입한 것도 아니며, KOF14와 히로인즈를 제작한 사람들이 만들고 있습니다.

 

 

- 쿠로키 노부유키

 

 

 

SNK히로인즈, 킹오파14, 사쇼 신작은 같은 개발자들이 만든거라고 함 

 

자체제작 게임엔진을 쓰다가 언리얼로 바꾼거 뿐인데 그래픽이 전혀 달리짐 

댓글 : 11 개
나코루루 보니 모델링은 별 차이 없어보이더라니. 후처리가 문제였던 건가;
Snk가 아직 남아있었군요. 사라진 줄 알았는데
문제는 개발진이 동일하다는 점에서 기대감이 떨어지는..
2
킹오파14는 충분히 재미있었던터라 게임성 걱정은 안되네요.
근데 잘 보면 모델링은 킹오파랑 다를 게 거의 없고 명암이나 수묵화 필터 같은 것들만 잘 꾸며놓고 연출 화려한 것들만 pv에 넣은 것 같은데, 두고봐야겠지만 여전히 결과물은 기대가 안됨...
얼마나 저런 소리를 들었으몈
왕오빠가 저런 퀄로 나왔으면 했을텐데..
이런 스타일 그래픽도 좋긴한데 전 길티기어나 드래곤볼 스타일이 좋더라구요. 같은 언리얼 엔진인데
스ㅍ같앙
엔진만 바꿨다(....)
어떻게 활용할까?가 아닐가?;;;

라시트 오브 렘레스(?)였나? 언리얼 엔진 썼지만.. 망작됌;;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