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개인적] 오메가3 드시고 트림 해보셧나요?2013.08.20 PM 12:53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비린내 포함 날생선 먹은 느낌이.....;;;

얼마전에 캡슐 하나 흘려서 냄새나나 하고 터트렷다가 헉....
댓글 : 9 개
ㅋㅋㅋㅋ 그 느낌 잘 압니다 ㅋㅋ
냄새쩔죠-,.-;
장에서 녹는걸루 드세요 그럼 좀 괜찮습니다 ㅋ
동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몸에 좋은거니
주로 연어에서 추출한 어유니 날생선 냄새가 날 수 밖에 없음 ㅎㅎ
특히 요즘 같이 더울땐 캡슐이 잘 녹아서 으어어어 하는 사태가
벌어지기도 하죠
고등어나 연어에서 추출한 어유라서-3-;;;
비린내가 날수밖에 없죠
그래도 몸에 좋습니다 ㅋㅋ
오메가3가 여름에는 산패되기 쉬워서 냉장보관하는게 좋다더군요. 제가 먹는 것은 carlson 제품인데 레몬향이 첨가되어 있어서 비린내가 없습니다. 그리고 상위포식자로 갈수록 중금속 함량이 높아지기 때문에 연어보다는 멸치 같은 생선에서 짜낸 것을 고급으로 칩니다. 캡슐당 EPA/DHA의 실제 함량도 중요하고요.
지금 먹고있는게 (정어리,멸치,고등어)에서 추출한거네요
EPA/DHA 는 990mg/660mg 이네요
고농축 제품을 드시는군요. 보통 그 비율로 농축된게 고급제품입니다. 코스트코에서 파는 커크랜드 오메가3는 1000mg에 EPA/DHA가 300mg이고 나머지는 생선기름이라 비린내도 심하더군요. 그리고 돈피로 캡슐을 만들었는데 그게 장에 가서 녹기 때문에 아무런 흡수가 안된다고 하고요. 저는 전에 GNC에서 나오던 고농축 오메가3를 먹었었는데, 이건 중금속 수치가 꽤 높다고 해서 가격도 크게 차이 안나고 컨슈머 리포트에서도 평가가 좋았던 칼슨 제품으로 바꿨습니다.이건 캡슐 당 1250mg 중 800mg이 오메가3이고, 그 800mg 중 700mg이 DHA/EPA입니다. 미국 아마존에서 구입해서 들여오는데, 웬만한 국산보다 더 저렴하더군요. 요즘에는 중금속 때문에 아예 아마씨유 같은 식물성 오메가3를 섭취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던데, 효과가 완전히 동일한지는 모르겠네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