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뭔가 물어보기 ㅜㅠ] 블렌더 모델링 질문 있습니다 ㅠㅠ 도와주세요!2016.02.03 PM 0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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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지금 제 자캐를 모델링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프리웨어인 블렌더(blender)를 사용하고 있구요
입문이나 다름없는 실력입니다...
3ds 맥스를 조금 만져본 기억을 더듬으면서(플레인에서 확장하고 자르고...)
온라인 매뉴얼이나 인터넷 여기저기 찾아보면서 만들고 있습니다.

제가 얼굴에 목을 붙이면서 한가지 문제가 생겼는데,
얼굴과 목이 연결되는 사이에 이렇게 흉한 그림자가 지네요...ㅠㅠ

목은 얼굴의 에디트 모드 안에서 원통형 물체를 추가시켜서 만든겁니다.
페이스의 쉐이딩은 스무스로 두었구요
모디파이어는 미러랑 Subdivision Surface를 적용시킨 상태입니다. Apply는 안했구요

버텍스 그룹은 눈부분만 지정해놓은거라서 아직 이 문제랑 관련은 없어 보이네요...

어떻게 해야 매끈매끈한 목을 만들 수 있나요?
도와주세요 블렌더웨건 ㅠㅠㅠㅠ
댓글 : 1 개
아... 얼굴 페이스의 앞뒷면이 뒤바뀌어 있었네요...ㅎㅎ
해결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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