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트오세 울림 / 도사 테스트2017.04.17 PM 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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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에 하나만 얻을 수 있는 초기화권입니다
저것 때문에 테스트를 하루 단위로 하고 있습니다-_-;;

1계정당 하나가 아니라, 1캐릭당 하나긴하지만
주요 스텟만해도 힘/지능/정신/민첩 4가지고
제 트리 기준으로 4가지 스텟에 영향 받는 스킬만 10가지가 넘어가는데
하루 1개씩 주는걸로는 엄청나게 부족해요

그래서 저랭크로 테스트가 가능하면, 같은 직업 캐릭을 여러명 만들어서 합니다;

7~8랭크 카드는 한캐릭분만 줘서 다른 캐릭은 못하고 있어요
테섭에서 시간들여서 렙업할거라면 본섭 저렙 키우는게 훨씬 이득이라 키울 의미도 없고;

예전에 랭크 초기화권 뿌렸을 때, 뿌리기전부터 공지로 사용법 올리고
게임상에서도 저렇게 설명하는데 초기화 못하던 사람이 엄청 많았더군요;

게임내에서도 최소한 설명은 읽고하라는 분위기였는데
뭐라뭐라하는 사람들 대다수가 '내가 왜 공지를 읽어야하는데?' 라고해서
저런 사람도 있구나, 하고 생각한적이 있었습니다;

어쨋거나 하마야 Lv.5
본섭에서는 하마야 하나 때문에라도 무녀를 가는게 이득일 정도로 좋은 스킬인데
몹 체력 반정도 깍네요;

지금 몹 레벨이 캐릭터보다 약 90이나 낮은곳인데 반깍습니다-_ㅠ
물론 하마야를 사용하고 평타나 다른 스킬로 공격하면 금방 잡긴하지만...

이번엔 자이바스 Lv.15
본섭에서는 꽤 강한 스킬이지만 공격횟수 제한이 유일한 단점인 스킬인데...
2장 깔고 몹 체력 3/5정도 깍습니다
하마야보다 조금 좋은 수준입니다

자이바스 2장+호풍환우부를 사용하면 몹을 죽이고 장판이 남습니다
호풍환우부는 자이바스같은 전기 공격을 증폭시켜주는 스킬인데
본섭에서는 5배 증뎀을 보이는데 테섭에서는 5배까진 아닌것 같습니다
자이바스 1장+호풍환우부로 몹 하나를 못 죽이더라구요

몹 레벨을 190대에서 260대로 올렸습니다
몹 체력 반 조금 넘게 깍네요

자이바스 2장으로는 정말로 빨리 잡습니다
하마야보다 자이바스가 공격력 자체는 높습니다

자이바스 1장+호풍환우부는 몹 체력 반정도

멍~하니 있다가 큐어가 떠올랐습니다
자이바스나 하마야보다 공격력이 높네요

큐어 Lv.15 = 하마야 Lv.5

본섭에서도 큐어는 강한 스킬인데, 테섭에서도 강합니다;
다만 클레릭이 스킬포인트가 여유롭지 않아서 보통 큐어 찍는게 힘들죠;

하마야의 최대 장점은, 그럭저럭 괜찮은 뎀딜이 가능하면서도
지속시간 내내 공격할 수 있다는점이죠

자이바스나 큐어는 공격 횟수가 딱 정해져이다보니
몹이 여러마리라면 굉장히 안타까운 상황이 나옵니다ㅠ_ㅠ

크리비 스킬인 디바인 스티그마
본섭에서는 쓸모없는 스킬인데, 테섭에서는 힘/지능을 90 이상 올려줍니다
공격스텟 90이면 상당히 좋은건데, 지속시간이 30초라서 좀 애매하네요

엄청난 상향을 받은 잘챠이

테섭에서는 치명타 발생 확률을 올리기가 매우 어려운데
몹의 치명타 저항을 낮춘다 = 캐릭터의 치명타 발생 확률이 올라간다 이니까 정말 엄청난 버프같습니다@_@
거기에 치명타 공격력까지 있으니, 스티그마랑 같이 사용하면 정말로 좋겠네요

멜스티스는 채널링 스킬이었는데 즉시 시전하는 스킬로 변했습니다
자이바스가 좀 슬프긴하지만 그외 다른건 좋아졌네요

근데 가만 생각해보면 스킬 하나로 몹 체력 반을 깍아버리는건데
본섭하고 테섭에서 캐릭터와 몹의 차이점이 많이 생겨서
"이건 안좋아!!"라고 딱 말하기가 그렇네요

캐릭터는 스킬이 전부 고정 데미지에서 계수 데미지로 바뀌었고, 강화 효율이 엄청 좋아졌고
반대로 몹은 공격력이나 방어력이 낮아진데다가 체력도 낮아져서 아무래도 잡기가 쉬워졌거든요ㅇ_ㅇ);

그래도 지금 본섭같은 번개도사(...)는 사냥이 좀 어려울것 같은 느낌이 드는건 어쩔 수 없네요
다음엔 보조 트리를 가되 스킬은 큐어랑 블레싱을 이용해서 뎀딜이 가능한가 봐야겠습니당
그 다음엔 다시 딜레릭 테스트해봐야지-_-;

초기화권이 무제한이면 좋을텐데 하루한번이라 참 갑갑하네용-_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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