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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확밀아 많이들 하고 계시나보네요(소감및 질문)2012.12.29 PM 04:26
한창 마이피 게시물에 확밀아 추천구걸글만 올라오던때에
받아서 해봤는데 별 재미도 못느끼고 그간 나왔던 TCG게임이
하나같이 다 현질유도라서 거부감이 있었는데..
요새 한 이틀간 하도 할꺼 없어서 쫌 몰두하면서 해봤더니
와.. 이거 장난없네요 중독쩝니다.....
아직 개념이 다 잡힌게 아니라서 머가뭔지 모르겠지만
재미는 확실히 보장되네요 특히 맘에 드는건
현질없이도 충분히 즐길수 있는 요소를 많이 배치해놨다는거!!!!
각요잡으면 레어카드도 뜨고 로그인보상도 짭짭하다보니
계속 하게 되는거 같아요
정말 휴대폰게임에 걸맞는 게임인듯
몇가지 궁금해서 그러는데 아시는분은 답변좀 ㅠㅠ
카드마다 최종레벨 올리는건 숫자가 각각 정해져있는데 끝까지 올리고나서
한계돌파인가? 같은카드로 합성해서 넘기는건가요? 아직 한계돌파 한번도
안해봤는데 한계돌파의 개념을 모르겠네요 한계돌파의 횟수도 있는거 같고..
각성이라는것도 있는거 같고.. 도움말을 읽어보긴했는데 이해가 잘 안가네요
이부분이 애매한 이유가 좋은 카드들하나 잡고 열심히 합성시키다보면
렙업이 되는데 한계돌파의 타이밍이 따로 있어서 그 카드의 육성법이 다 달라지게 되는건지..
아니면 각카드의 최대치는 정해져 있어서 그걸 목표로 최대렙과 한계돌파횟수를 다 소진 시키는건지..
이부분이 아리까리 하네요..
합성부분은 같은 카드가 나왔을때는 자동합성이 되는데 자동합성과 한계돌파의 차이가 먼지?
카드들 보면 같은 카드가 있음에도 자동합성이 안되있는 카드들도 있고 그러네요??
카드 하나가 30까지 렙을 올릴수 있다면 한계돌파없이 30까지 렙을 올렸을때 카드 모양이 변하나요??
인연포인트로 뽑는 카드의 급이 어디까지 인가요? 노말밖에 안뜨던데 ㅠ.ㅠ
댓글 : 7 개
- 마루™
- 2012/12/29 PM 04:36
게임 잘 만들었더군요.
한계돌파는 말그대로 그 카드의 한계를 돌파하는거죠.
이 겜은 육성의 타이밍 같은 건 없습니다. 카드의 끝의 능력치는 다 똑같아요.
그래서 좀 편하더군요.
인연포인트로 뽑기, 탐색시 카드 수집때만 자동 합성됩니다. 나머지 카드는 그대로 쌓이죠.
참고로 자동 합성은 돈이 안들기 때문에 고랩 제물 카드 만들기에 좋더군요.
각성랩은 30랩 넘어가면 무조건 입니다.(카드 모양 변하는거)
한계돌파해서 만랩이 40랩이 되어도 30랩에 각성합니다.
인연포인트로 3성까진 뽑아 봤습니다.
한계돌파는 말그대로 그 카드의 한계를 돌파하는거죠.
이 겜은 육성의 타이밍 같은 건 없습니다. 카드의 끝의 능력치는 다 똑같아요.
그래서 좀 편하더군요.
인연포인트로 뽑기, 탐색시 카드 수집때만 자동 합성됩니다. 나머지 카드는 그대로 쌓이죠.
참고로 자동 합성은 돈이 안들기 때문에 고랩 제물 카드 만들기에 좋더군요.
각성랩은 30랩 넘어가면 무조건 입니다.(카드 모양 변하는거)
한계돌파해서 만랩이 40랩이 되어도 30랩에 각성합니다.
인연포인트로 3성까진 뽑아 봤습니다.
- PhanDa
- 2012/12/29 PM 04:40
인연포인트로 뽑는거 일판과 확율이 같은지 몰라도 일판에서는 슈레도 아주 가끔 나오더군요
- 레 스
- 2012/12/29 PM 04:43
인연 포인트로 얻는건 최대 4성으로 알고있고(확실친 않음)
자동합성은 같은 카드가 나오면 자동으로 합성하고 합성비가 안드는게 장점
한계돌파는 한 카드에 같은 카드를 재료로 넣으면
레벨의 최대치가 올라갑니다 이게 한계돌파
30렙이 제한이면 같은 카드 하나 먹이면 최대 렙이 40렙으로 되는거
자동합성은 같은 카드가 나오면 자동으로 합성하고 합성비가 안드는게 장점
한계돌파는 한 카드에 같은 카드를 재료로 넣으면
레벨의 최대치가 올라갑니다 이게 한계돌파
30렙이 제한이면 같은 카드 하나 먹이면 최대 렙이 40렙으로 되는거
- brave vesperia
- 2012/12/29 PM 04:43
합성은 카드 레벨 올리는 것
한계 돌파는 카드 마다 정해진 최고 레벨을
같은 카드를 합성하면서 돌파하는 것
(이건 카드마다 한돌 횟수가 정해져 있고 카드에 보시면 써져 있습니다)
역한돌
한돌 횟수를 1회 남겨놓고 같은 카드를 합성해 한돌을 할때
보통은 레벨이 높은 카드에 레벨이 낮은 카드를 합성해 한돌을 하는데
이걸 역으로 이용해 레벨이 낮은 카드에 높은 카드를 합성해 한돌을 하는것
(능력치가 더 좋아진다고 하더군요 전 안 해봐서 모름 ㅋㅋㅋ)
한계 돌파는 카드 마다 정해진 최고 레벨을
같은 카드를 합성하면서 돌파하는 것
(이건 카드마다 한돌 횟수가 정해져 있고 카드에 보시면 써져 있습니다)
역한돌
한돌 횟수를 1회 남겨놓고 같은 카드를 합성해 한돌을 할때
보통은 레벨이 높은 카드에 레벨이 낮은 카드를 합성해 한돌을 하는데
이걸 역으로 이용해 레벨이 낮은 카드에 높은 카드를 합성해 한돌을 하는것
(능력치가 더 좋아진다고 하더군요 전 안 해봐서 모름 ㅋㅋㅋ)
- 치비™
- 2012/12/29 PM 04:47
저도 안해봤는데 역한계돌파라는 개념이요
금요일에 합성경험치 2배를 주는점을 이용하는 전략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량 주욱 키워오던 카드가 한계돌파 1회가 남은 상태에서 동일카드가 떡 나왔다
그러면 키우던 고렙카드를 밥으로 새 카드에 먹이는겁니다. 단지 금요일에 해야해요
그럼 먹이는 고렙카드의 경험치 * 2배가 새 카드에 모조리 들어가기때문에 한방에 크게 렙업합니다.
금요일에 합성경험치 2배를 주는점을 이용하는 전략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량 주욱 키워오던 카드가 한계돌파 1회가 남은 상태에서 동일카드가 떡 나왔다
그러면 키우던 고렙카드를 밥으로 새 카드에 먹이는겁니다. 단지 금요일에 해야해요
그럼 먹이는 고렙카드의 경험치 * 2배가 새 카드에 모조리 들어가기때문에 한방에 크게 렙업합니다.
- 레 스
- 2012/12/29 PM 04:57
역한돌 이야기가 나와서 살짝 알려드리면
보통 레벨 1의 카드가 아닌 2이상의 카드는
소재로 쓰이면 기본 카드 경험치
(☆100/☆☆ 200/☆☆☆ 600/☆☆☆☆1800/☆☆☆☆☆5400/☆☆☆☆☆☆16200)
와 쌓여있는 경험치의 70%가 들어갑니다
그래서 금요일을 제외한 날에는 1렙에다가 20렙을 먹여도
17렙 정도로 오히려 떨어져 효율이 안좋은데
금요일에는 (카드 기본 경험치*2)+(쌓인 경험치*2)가 들어가서
효율이 좋아지는거(능력치의 차이는 전혀 없습니다)
근데 이렇게 역돌파를 하면 카드가 적게 드는 대신
(하나하나 먹이는 것의 70% 이하를 씁니다)
돈이 1.5배 이상 들어감
그래서 돈이 많으면 역돌을 추천하고
카드가 많으면 그냥 한계돌파(렙 높은 카드에 낮은 카드를 먹임)를
추천합니다
보통 레벨 1의 카드가 아닌 2이상의 카드는
소재로 쓰이면 기본 카드 경험치
(☆100/☆☆ 200/☆☆☆ 600/☆☆☆☆1800/☆☆☆☆☆5400/☆☆☆☆☆☆16200)
와 쌓여있는 경험치의 70%가 들어갑니다
그래서 금요일을 제외한 날에는 1렙에다가 20렙을 먹여도
17렙 정도로 오히려 떨어져 효율이 안좋은데
금요일에는 (카드 기본 경험치*2)+(쌓인 경험치*2)가 들어가서
효율이 좋아지는거(능력치의 차이는 전혀 없습니다)
근데 이렇게 역돌파를 하면 카드가 적게 드는 대신
(하나하나 먹이는 것의 70% 이하를 씁니다)
돈이 1.5배 이상 들어감
그래서 돈이 많으면 역돌을 추천하고
카드가 많으면 그냥 한계돌파(렙 높은 카드에 낮은 카드를 먹임)를
추천합니다
- Double D~★
- 2012/12/29 PM 06:00
근데 궁금한게 1성, 2성 카드를 슈레나 다른 좋은 카드들한테 먹이로 주면 안되나요??
카드 끝의 한계치가 똑같다고 했는데 줘도 상관없지 않나요??
그것 때문에 지금 머리가 아픕니다 ㅡㅡ;;
카드 끝의 한계치가 똑같다고 했는데 줘도 상관없지 않나요??
그것 때문에 지금 머리가 아픕니다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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