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ㆀ워크래프트2ㆀ] 워크래프트2 어둠의 물결 휴먼 미션42010.08.20 PM 09:26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4. 줄데어 공격

해군력의 과시로 지역 내의 안정을 찾은후 프라우드무어 제독은 오크의 비밀소굴을 찾아낼 때가 되었음을 알렸다.

정찰 보고에 따르면 이 기지는 힐스브래드의 바로 남동쪽, 해협 제도 지역의 줄'데어 어딘가에 위치해 있다고 한다.

로데론의 기술자들이 수송선의 설계를 마쳤다. 이 새로운 혁신으로 넓은 바다를 건너 병력을 실어나를 수 있는 수송선을 만들수 있을 것이다.

이런 배들은 임무를 완수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이다.



아주 재미있는 지형에서 시작.







아래 나무 숲에서 뛰쳐나와 나무캐는 일꾼들을 잡는

오크들 처리중







여기에 있군



포사격 몇방에 오크와 트롤들은 시체가되어가고.







어택땅!

고전게임인데도 잔인한 느낌이 지금도 느껴지는

워2에 위엄






쿨 티라스(Kul Tiras)



지도자 : 대린 프라우드무어 제독(Lord Admiral Daelin Proudmoore)

국가색깔 : 초록색

1차전쟁 전부터 장거리 상선을 갖고 있던 국가로 이들은 매우 번영된 국가를 이루고 있었다.

오크들이 로데론의 해안 시설들을 파괴하기 시작한 뒤로

프라우드무어 제독은 전투함대를 직접 건조하게 된다.

안두인 로서의 오랜 친구로 얼라이언스를 힘껏 돕는다.

(http://storycraft.ivyro.net/)

1000년 동안, 도시 국가 쿨 티라스는 카즈 모단 서쪽과 스톰윈드와 로데론 사이의 큰 섬에 자리잡았다.

쿨 티라스는 어업과 수출을 기반으로 한 번영한 경제를 발전시켰다. 긴 세월에 걸쳐 상선들의 강력한 함대가 건조되었으며,

그들은 교역과 거래를 위해 진귀한 물품들을 찾아 출항하였다. 많은 시간에 걸쳐 강력한 왕국이 된 쿨 티라스는 해산물, 가축, 목재, 곡물,

금과 다른 물품들을 수출하며 번영하였다. 또한, 긴 세월에 걸쳐 들은 바다와 해안의 해적들과 급습단에 얽힌 문제들을 키워왔다.

멀록들 때문에 섬들에는 끊임없는 문제가 야기되었다. 그러나 이 위협들은 2차 대전 이후, 더 커지고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본토와 섬 사이의 수성 경로를 보호하기 위해, 쿨 티라스는 항상 중무장한 강력한 함대를 사용하였다.

2차 대전동안, 대 제독 댈린 프라우드무어가 그의 옛 친구 안두인 로서 경을 돕기 위해 맹세하여, 쿨 티라스를 얼라이언스에 가입시키고,

그들의 전투 함대를 출항시켰다. 오크들의 전투 함선과의 첫 번째 해전에서 인간 전투 함선이 파괴됨에도 불구하고, 쿨 티라스의 함대는 얼라이언스의

전투력에 훌륭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증명하였다. 전쟁동안, 대 제독 댈린 프라우드무어는 얼라이언스의 가장 충실한 지지자들 중 하나였다.

비록, 함대가 2차 대전에서 승리하였다고는 하지만, 호드의 함대는 그들의 함선들을 철저히 파괴하였으며, 이후 결코 재건되지 않았다.

때문에, 쿨 티라스의 국민들은 오크에 대한 광적인 증오를 하게 되었다.

(http://helllord.egloos.com/)

[출처]

http://storycraft.ivyro.net/

http://helllord.egloos.com/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