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이야기] 희대의 사기꾼 스퀘어 에닉스 2014.01.05 PM 0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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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태까지 본 게임회사중에

사기꾼 톱3에 드는 회사입니다

베르서스 생각하면

진짜 이런 사기꾼도없죠



베르서스 투자 비용에 비해서

본전치기도 못할꺼같은 느낌



벌써 8년인데

어찌보면 그동한 한게 아까워서 끌고가는것일지도;;;

8년이면 대충 개발했다고 해도 개발비가 얼마야;;;


그래서 뉘앙스로 1~3편으로 나누어서 낸다고 하는데

참....



저 상황에서 또 일을 추가시켜서 개발한다는 루머가 돌고 있던데


난 이회사가 신기한게

왜 하나도 제대로 끝내지 못하고

다른일을 무리해서 추가시키는지 모르겠네요




1~2가지만 잡고 개발 해도 언제 끝날지도 모르는 게임들인데

저러고 있는거보면 진짜 무슨생각인지도 모르겠고

사기처서 투자받아먹으면서 살고 있다는 느낌도 들고



참 답이없는 게임회사라고 생각됨니다




제발 1개만이라도 제대로 만들었으면.....






















댓글 : 4 개
파판 시리즈 낼때 '~-2' 개념으로 좀 그만 쳐 냈으면 좋겠어요, 제작비 아끼고 떠나서 그냥 시리즈 냈으면 그걸로 좀 쳐 끝내줬음 좋겠음. 솔직히 지금 스퀘어에닉스는 드퀘 말고는 답이 없다고 생각함
나의 플삼 구입 이유가 파판 13과 베르서스 그리고 엑박에서 배신때린 킹덤 온라인

근대 파판 13 말곤 다 안나옴 ㅠㅠ
최고를 원함...근데 기술개발은 상당히 빠르게 진행됨...
이거 때문에 지네들도 게임엔진 만들다가 갈아엎어버리고 그런적이 있죠...
기간이 오래되니 언제 완성될지 모르는 작품에 미련을 가질 개발자는 없음...디렉터 나감...ㅋㅋ
메인 디렉터 없이 기술개발만 함...일반 회사로 따지면 일단 게임엔진이랑 프로토타입만 만들어놔...나머진 인력구해지면 정규프로젝트 편성해줄게 이런거 ㅋㅋ

효율을 생각안함...
정작 게임에 쓰이지도 않고 그렇다고 동영상으로 전체를 보여주는것도 아닌데 꼼꼼하게 다 만들음...
효율성 제로...이게 개발기간이 길어지는 이유....ㅋㅋ
망했어요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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