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머 ] 전설의 생일파티2010.10.27 PM 05:05
-장소-
허접하지만 사과 쳐넣은 유리병의 악세사리라던지 바로 위의 할로겐 조명.
오른쪽 구석의 5:5 지보가름마에 안경쓴 바텐더(패치가 이빠이붙은 남방 = 바텐더 의상)
벽에 덕지덕지 붙여논 위스키 찌라시들로 비추어 보아 bar나 카페가 틀림없다.
그러나.. 왠만한 과방이나 동아리실에 있을만한 저 넓찍한 나무테이블,
에어컨 뒤쪽벽의 허접한 마감처리등으로 미루어봤을때 번화가의 알반한 bar나 카페는 아니며
서울의 할렘 신월동같은 분위기의 하꼬방삘 나는 바텐더있는 카페로 추정된다.
결국 이는 사전 생일파티 계획을 짜는데있어 운영진의 미숙함이 여실히 드러남을 증명한다.
-참석자-
일단 젤 뽀인트.. 저 안여돼새♡.. 저새♡는 현재까지 공개된 4장의 정모사진중
무려 3장에 등장하는 놈으로 하나같이 김사랑 옆자리를 꿰차고있다.
이로보아 팬카페 운영진이나 요직을 맡고있는 인물로 추측되며 안여돼의 공통적인 특성상,
정모 나와서 평소 대화량보다 약 10배정도 말이 많아지고 존나 말도안되는 이빨까서 분위기 다운을 주도하며, 당일 김사랑이 야마를 꼭지까지 돌게 만드는 큰 공헌을 했을 인물로 사료된다.
나머지 중삐리 새♡들.. 이새♡들은 생긴거처럼 그냥 코흘리개 찌질이일뿐이다.
학교에서도 조용조용 묻혀살며 존재감이 거의 없는 녀석들임.
안여돼새♡와는 반대로 실생활과 정모때 태도가 일치함을 엿볼수있겠다.
그저 존재감없이 말도 없으며 단체사진이나 박고 싸인이나 받으며 조용조용 음료수다 쳐마시고 집에 올 새♡들임.
-음식들-
나름대로 미스코리아에 드라마,영화까지 몇편씩 한 연예인인데..
이건 도저히 연예인의 생일정모음식이라고 할 수없는.. 요즘 초딩들도 이거보다는 10배정도 거하게 차려놓고 생일파티하지 ♡ㅂ..
이부분이 팬카페 운영진의 미숙함이 가장 여실히 드러나는 부분이라 할 수있겠다.
팬카페 안여돼 운영자새♡들이 아마 급하게 날짜를 잡았음은 물론이고
사전계획도 좆같이 짰으며 다 코흘리개들이라 회비도 제대로 못걷고 모인티가 팍팍 난다.
아마 당일날 지갑에 코묻은 돈 몇푼씩 꺼내가면서 마련한것으로 사료되며,
김사랑은 이날 야마 이빠이 꼭지까지 돌아 케익만 자르고 음식엔 절대 손도 안댔을거라고 조심스레 추축하는 바이다.
-당일 김사랑의 심정-
연예인치고 얼마 안되는 회원수지만 김사랑은 팬카페에 글도 잘 남기고 모니터링도 열심히 하는것으로 알려져있다.
카페 내에서 생일파티해주자는 여론이 불었었고, 그 후 안여돼 운영진 새♡들과 김사랑 매니저간의 샤바샤바가 있었겠고 결국 김사랑이 참석을 하게 된거겠지..
전날 밤 김사랑은 연예인 되고나서 첨으로 팬카페에서 해주는 생일파티라
기대감에 부풀어 TV에 흔히 나오는 다른 연예인들의 이빠이 규모크고 삐까뻔쩍한 명품선물들이 즐비한 뭐 그런 생일파티를 생각하며 밤새 잠도 못잤을거라 추측된다
그러나 당일 와보니.. 이건 무슨 안여돼새♡가 떡하니 버티고있질않나
팬이라고는 중삐리 코흘리개만 와서 속으로 씨♡거리며 억지미소로 일관했겠지..
아마 이날 행사 후 김사랑은 울면서 매니저차를 타고 귀가.
그날 밤 소주를 나발로 불었을거라 예상되는 바이다.
댓글 : 0 개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