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ㄴ 격투게임] 상향평준화 甲인 게임2013.07.11 AM 0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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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제가 생각할때 갑인 게임은

북두의 권 AC!!

워낙 무한과 가불, 말도안되는 패턴이 있어서 초창기에 약캐라 불렸던 캐릭들도 현재는 매우 강한 상태.

덕분에 상향평준화로서 밸런스가 의외로(?) 잘 맞는 상황입니다.

개인적으로 상향평준화는 이래서 안 좋아하지만 "보는건" 재미있어서 심심할때마다 유튜브에서 찾아보네요 ㅋㅋ



토키 vs 쟈기

쟈기는 초창기때 최약체로 불렸고 토키vs쟈기는 최악의 상성이라 불렸었습니다.(가드 게이지가 따로있는데 앉아서 막을시 나오는 석상에도 따로 게이지가 있어서 막다보면 석상부서지면서 콤보한셋 ㅜㅜ)

그랬던 상성이였는데...이거 참




위의 영상과 같은 영상이지만 짜로 태그만..

말도 안되는 패턴 말고도 말도 안되는 콤보도 있습니다.(대체로 무한은 이런 짤 형식)


사실 저는 북두의권은 잘 못하지만 그냥 보는것만해도 너무 웃기네요 ㅋㅋ


댓글 : 10 개
다른 차원의 게임같다... 엄두도 못낼듯
머냐 이게.. 걸리면 그냥 골로 가야하는건가...
아레영상 ㅁ쿼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122ㅋㅋㅋㅋ
뭐 게임을 요따구로 만들었냐 ㅋ.ㅋ.ㅋ.
Rachel.A 님 / 제가 한 4개월쯤에 입문 하려고 했는데 같이 하려고 한 애들이랑 수준 차이가 너무 심각해서 못하겠더라고요. 하물며 지금 하면 노답일듯

센베이님 / 네 걸리면 끝입니다. 하지만 모든 캐릭이 저런 패턴과 콤보 내지는 다른 테크닉이 있어서 다들 비슷해요 -ㅁ-;

hannel 님 / 저것보다 더한것들도 많아요 ㅋ

제우스님 // 122는 약과죠 이게임에서 ㅋㅋ

서태지1님 // 병맛이라 더 심오합니다!! 비슷한 게임으로는 전국바사라x 가 있습니다ㅋㅋㅋㅋ
밸런스 더럽게 안맞는 게임이었는데 벡터 반전 버그(공중 콤보 당하는 캐릭터는 맞을 수록 점점 더 빨리 떨어져야하는데-무한콤보 방지- 일정 횟수 이상 맞으면 오히려 맞을수록 공중으로 더 뜸)

덕분에 모든 캐릭터가 한방이 생겨서 밸런스가 좋아짐....극한의 상향 평준화 ㅋㅋ
으악ㅋㅋㅋ 괴작이네요ㅋㅋㅋ
두번째 영상에서 무한을 그냥 하지 않고 패턴을 바꿔서 무한 거는게
그냥 여흥을 위한 패턴바꾸기인듯ㅋㅋㅋ
격투게임의 탈을 쓴 스포츠게임....
스카R 님 / 아마 신과 하트는 없을거에요. 대신 신한테는 무적 인스톨이란게 요즘 있다고 해서 문제 ㄱ-;; 하트는 2p 한정으로 무한 존재하지만 아무때나 되는게 아니니!!

우주공돌님 / 북두 영상 보다보면 약간씩 변형해서 무한을 하더라고요 ㅋㅋ

sphienoa님 / 가끔은 이런 병맛게임도 재미있어요 ㅋㅋ 어떻게 보면 북두의권 원작의 묘미를 잘 살렸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권왕의 짤콤보만 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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