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작시작] 디아블로3 요즘 너무 재미있음.2014.09.09 AM 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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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에서 족망갬이라고 할 때에도 난 재미있게 하던 사람이지만 개발자 바뀌고 제대로 된 메이저 패치 한방에 게임이 다른 게임으로 변함. 일단 기본적으로 모든 캐릭터들이 할만해짐. 대균열 1인 같은 경우 때문에 솔플 하던 사람은 더 좋기도하고...

다만 현재까지 문제점.

악사는 자쇠가 너무 좋아서 다른 세팅 할려는 사람도 없고, 정말 신중하게 밸런스 조정이 필요해 보임. 솔직히 습격 악사 하는 사람들도 사기라고 생각함.

부두는 곰부두가 되었든 다시 비취가 되었든 소환이 되었든 좀 상향좀 시켜주고, 공포 부두는 예전의 꽁서리랑 다른게 없기에 조정이 필요해 보임.

야만은 솔플은 할만해졌지만 파티플은 여전히 거지임. 보통 쿨감을 맞춘다고 강인함이 거지거되어서 끔살(이에 비해서 성전은 쿨감 맞추고도 변신때문에 강인함 2 천이 넘어감)이 되는 경우가 많기에 회복력이나 강인함을 올려주는 스킬의 상향이 필요. 고통 감내는 벨트가 필수 이기도 하고...사실 이걸로도 버티기가 힘듬. 그리고 대지 강타 같은 스킬도 쓰일 수 있게 해주고, 번개 화관은 제일 잉여 쓰레기 보석인데 수정좀. 지금 상황이면 예전 메피 돌려줘도 될 거 같음.

수도는 딜은 좋아졌지만 역시나 안정성은 거지...아직 좀 모자른 느낌. 상향이 시급함.

마법사는 불새에 눈드라 용광로가 교복이 되버림. 마인을 상향시켜 주든지 비르 셋을 상향시켜 주든지 다르게 플레이할 수 있게 다른 셋템도 상향좀.

성전은 그나마 다른 근접 캐릭들에 비해서 할만하기는 하나 롤랜드 상향좀. 이건 써먹으라고 있는 세트인지 의심이 듬.
댓글 : 13 개
다른 캐릭터를 상향 할 필요가 있는거지 악사를 너프시킬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악사는 습격세트 너프되고 나면 버려지게 될껍니다. ㅠㅠ
  • A-z!
  • 2014/09/09 AM 10:29
다른 캐릭터를 상향 할 필요가 있는거지 악사를 너프시킬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22

다른 캐릭이 약한거예요...
야만 돌진 생각없이 때리 박았더니 회색화면 몹을 봤더니 감전 화염사슬 에라이
지인 말 들어 보면 지금 습격이 원탑으로 잘 나가고 있지만 타격감도 재미도 없고
일단 습격빼면 아무것도 없다고 합니다. 블자 패치 성향이 모난돌 쪼아내기 잖아요.
너프는 이미 예정이 아닐까 합니다.
포인트를 제대로 짚어주셨네요 ㄷㄷ

소환물의 대표적인 부두의 우상족들은 녹아내리는 반면에
자동쇠뇌는 체력자체가 없다니.. --;;; 너무 어긋나는 밸런스임다..

근딜의 뎀감 퍼센티지를 높여주거나 패널티를 줄여주거나
그도아니면 화력을 지금보다 더 많이 올려주던지 해야하는게 1차적..
대균열에서 근접이 붙어야하는것만으로도 너무나 큰 딜로스에
딜링도 무지막지 한것도 아니고 --;

강제자 이거 뎀감 퍼센트를 높이던지
소환물의 전체적인 강인함을 더 올려주던지 해야함이 2차적..
래더에서 시작한 교복셋같은것도 모르고 막하는 유저이지만 신규래더무기 순간이동이 마나 소비로 바뀌는거 얻고나니 2때 생각 나면서 재미있네요
악사는 습격빼면 뭐 할게 없는데....-_-
사실 직접 때리는게 아니라 재미도 떨어지는데 어쩔수 없이 선택하게 되더라구요.
습격이 강한게 아니라 습격만 정상이고 다른 기술이 너무 약함..
습격 없으면 악사 고행 6단 돌기 개빡쎄짐
악사 습격은 너프 시켜야져
시즌으로 악사 습격전에는 고행 2에서 놀았는데 습격하고 나서는
그냥 5에서도 할만하더군요.
6은 강인함이 없어서...
아니 사냥에 방해주는것도아닌대 왜 너프를 시켜야합니까
성전사는 아크칸 무한변신이 안되면........ 대균열25가 힘들죠 ㅜㅜ
직업이 성전사가 아니라 아크칸이 되버림;
악사 습격셋 컨샙이 지금 대균열과 궁합상 잘 맞아서 그런거라
악사를 손댈게 아니라 다른 케릭들 스킬을 손봐야조
국내 게임회사땜에 머가 강하다 하면 너프 생각하니 씁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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