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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시작] 와우 스킬도 정리 했다면서요.2014.10.26 PM 03:18
와우 할려다가도 지치는 이유가 스킬이 너무 많아서 피곤하단거였는데 스킬도 필요없는거 날리고 좀 캐쥬얼하게 바뀌었다는데 사실인가용 ㅇ.ㅇ
댓글 : 7 개
- 잇힝읏흥
- 2014/10/26 PM 03:22
넵
단적인 예로 야성 드루이드의 경우엔
은신시 도적처럼 스킬창이 변하지 않아서 은신시 공격과 일반 공격이 다 따로 있어서 복잡했는데, 이번에 은신시에 발동이 별도가 되게 수정이 되었죠.
그리고 사용빈도가 별로 없는 스킬들을 다 내침...
또, 특성별로 공통적으로 있던 스킬들을 각 특성에다만 주었죠.
단적인 예로 야성 드루이드의 경우엔
은신시 도적처럼 스킬창이 변하지 않아서 은신시 공격과 일반 공격이 다 따로 있어서 복잡했는데, 이번에 은신시에 발동이 별도가 되게 수정이 되었죠.
그리고 사용빈도가 별로 없는 스킬들을 다 내침...
또, 특성별로 공통적으로 있던 스킬들을 각 특성에다만 주었죠.
- 요정왕
- 2014/10/26 PM 03:24
예전에 친구들이랑 잠깐씩 하면서 이십렙 중반 정도 찍고
오랫만에 어제 접속 해봣는데..
스킬이 없어진게 있긴 하더라구요
나름 간소화 한거 같아요.
모바일이라 오타 있어도.. 양해 부탁 드려요
오랫만에 어제 접속 해봣는데..
스킬이 없어진게 있긴 하더라구요
나름 간소화 한거 같아요.
모바일이라 오타 있어도.. 양해 부탁 드려요
- 흠냐뤼
- 2014/10/26 PM 03:24
주로 네다섯개만 쓰면 되네요
- 김꼴통
- 2014/10/26 PM 03:24
개인적으로는
딜링 사이크, 탱킹 사이클, 힐링 사이클 꾸준히 눌러줘야하는 스킬들은
네개, 많으면 다섯개로 끝나야 적당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어차피 쿨 들어오면 꾹꾹 누르기만 하는거 여섯개, 일곱개될 이유가 없는듯...
여기에 유틸기 하나(차단, 메즈...)에 쿨기 하나나 두개 정도?
직업간 차별성이 문제가 되긴 하겠는데...그냥 스킬 작동 방식에 차이두면 될 듯.
딜링 사이크, 탱킹 사이클, 힐링 사이클 꾸준히 눌러줘야하는 스킬들은
네개, 많으면 다섯개로 끝나야 적당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어차피 쿨 들어오면 꾹꾹 누르기만 하는거 여섯개, 일곱개될 이유가 없는듯...
여기에 유틸기 하나(차단, 메즈...)에 쿨기 하나나 두개 정도?
직업간 차별성이 문제가 되긴 하겠는데...그냥 스킬 작동 방식에 차이두면 될 듯.
- 엘린사타구니
- 2014/10/26 PM 03:27
죽기 질병거는거 사라짐
- 곰탱이요
- 2014/10/26 PM 03:28
와 .. 저도 와우 다시 해보려다가
그 수많은 스킬때문에 .... 그리고 게임방에서 하시는분들보면
스킬창에 가득 차있는 스킬보고 포기했는데
이런소식들으니 땡기네요... 이미 패치됐나요?
그 수많은 스킬때문에 .... 그리고 게임방에서 하시는분들보면
스킬창에 가득 차있는 스킬보고 포기했는데
이런소식들으니 땡기네요... 이미 패치됐나요?
- 역습의4
- 2014/10/26 PM 03:31
일단 ㄱ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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