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작시작] 쯔꾸르로 모바일용 RPG 를 만들고 있습니다.2016.07.15 PM 0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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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 얼마전에 최신 버전인 MV 가 세일하길래 구입했습니다.

 

  가지고 놀던게 규모가 커져서 결국은 갬을 만들고 있네요.

 

  시스템은 파판 10의 CTB 에 온라인 파판에 있던 파티 리미트 게이지와  TP 를 채용 했구요.

 

  파판 냄새 보다는 와우 쪽 냄새가 많이 납니다.

 

  목표는 그 예전 고전 RPG 느낌? 제가 크로노 트리거나 파판은 10 이전은 제대로 해본 적이 없어요.;;;

 

  그래픽 소스는 대부분 공개용 "+ 유료용 을 혼합해서 사용했구요. 기존의 이펙트 재가공 한 부분도 많아요.

 

  스크립트는 도무지 시간이 엄두가 안나서;; yanfly, voctor, atr, hime 등등 필요한 거 가져와서 호환이 안되는 부분만 대충 수정해서 쓰고 있어요.

 


  텡카 클래스 백기시와 성직자구요.

 

  

  요건 마법사인데 와우 화법 비슷하게 만들었네요. 화상 디버프 중첩 시키고 그걸 적한테 전이 시키고, 디버프 소모시켜서 광역딜;;

 

 

  요건 닌자구요. LOL 제드 기술인 죽음의 표식이;;;

 

 

  이건 미완성 캐릭인 사무라이인데요. 모션이 너무 적어서 다른 모델로 바꿀까 싶네요.

 

 

이것도 미완성 캐릭인 격투가 입니다.딜탱 컨섭인데 기술에 커맨드 입력으로 추가타가 발동하구요. 역시 아이디어 부족으로;;;

 


  이건 하이브리드 계열인 흑기사입니다.

 

  100퍼 공짜용이구요. 챕터 3~4개 목표

 

  챕터당 플탐 5~6시간 추가 임무나 던전 요소시 10시간 정도? 총 캐릭터는 20개가 조금 안될가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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